투자 경고!!!

안녕 형들~

투자의 투자도 모르는 친구놈까지

갑자기 주식에 관심을 가지고

여기저기 기웃거리는걸 보면서

증거금 100%는 아니다

무조건 풀 미수 땡기고 테마주에 올인하라고

피가되고 살이되는 조언 좀 해주고 왔음

10년 가까이 주식과 코인 한 나와 다른 친구들보다

아무것도 안한 이 친구가 제일 부자인것은 슬픈 현실 ㅠㅠ


그러고 나서 펜 언니의 포스팅을 보았음!

다시 한 번 말씀 드립니다.

내가 친구한테 해주고 싶었던 말이 그대로!! 포스팅에!!

역시 펜 언니 멋있음

K-003.jpg
K-004.jpg
K-005.jpg
K-006.jpg

10년이 지나도 오지 않는 구조대~~~

이름만 봐도 알아주는 기업들이 었는데 말이지

K-007.jpgK-008.jpgK-009.jpgK-010.jpg

Sort:  

무조건 풀 미수 땡기고 테마주에 올인하라고
피가되고 살이되는 조언 좀 해주고 왔음

와~ 오이흉아 엄청난 고수구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정도는 기본아닌가 횽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투는 기본에 상폐는 당연한거지 후훗

한번 시세를 낸종목은 몇년간은 안보는게 좋죠^

과거의 영광이 한번 더 오리라 생각하고
희망회로 돌리며 들어가서 물린게 한두개가 아니네요 흐흐흐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성장 가능한 기업 주식을 사야지
아무거나 사놓고 10년 기다리면 답 없지;;ㅋㅋㅋㅋㅋ

어떤 개미가 ROI를 보고 재무재표를 보고 주식을 사

그냥 이번테마는 이거다!!! 하고 냅따 달라붙는거지 ㅋㅋㅋ

두산중공업 ㅠㅠ

여기 한분 계셨군요... ㅠㅠㅠㅠㅠㅠ

다 중공업 쪽이네요
흑흑

여기 한분 더 추가 ㅠㅠㅠㅠㅠㅠㅠ 아휴

위 주식중에 7개를 사 보았습니다. ㅠㅠ

ㅠㅠㅠㅠㅠㅠ
전 건드리는것마다 상폐라서.. 구조대 안오는게 좋은건지도 ㅠㅠㅠㅠㅠㅠ

슬픈현실 😔

내년에 삼전 주주총회 간다며???? ㅋㅋㅋ

미친 수면제 드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구조대는 오지 않았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뇌색남~ 같아요~ ㅋ

제가 좀 매력이 넘쳐흘러요 ㅋㅋㅋㅋ
최근에 매력발산중이라 ㅋㅋㅋㅋ

밑에 짤들은 우리 와이프도 보고 빵 터지심.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27.81
ETH 2583.62
USDT 1.00
SBD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