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나이 들었구나...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illluck (77)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어린게 더 좋죠~~~ ㅋㅋㅋ 이 의미를 안다는거 자체가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