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좋아하면 울리는 보는데 ㅋ 송강이 김소현 사진 보여주니 엄마가 한 대사들이 떠오르네요 ㅋ 이거 왜 기억하죠?? ㅋㅋㅋ
송선미 : 어리네
송강: 어떻게 이 얼굴을 보고 예쁘단 소리가 안나와?
송선미 : 어린게 예쁜거보다 더 좋은거야.
ㅋㅋㅋ 아.. 옛날이여~~
어제 좋아하면 울리는 보는데 ㅋ 송강이 김소현 사진 보여주니 엄마가 한 대사들이 떠오르네요 ㅋ 이거 왜 기억하죠?? ㅋㅋㅋ
송선미 : 어리네
송강: 어떻게 이 얼굴을 보고 예쁘단 소리가 안나와?
송선미 : 어린게 예쁜거보다 더 좋은거야.
ㅋㅋㅋ 아.. 옛날이여~~
어린게 더 좋죠~~~ ㅋㅋㅋ 이 의미를 안다는거 자체가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