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꿀잠?View the full contexthodolbak (82)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와우 갈라도 하고 계시군요 축하드립니다. zen은 코인베이스상장때문에 오른거군요.
코인베이스 프로에 상장되었다고 하네요. 다음 수순은 코인베이스니 그때 한번더 훈풍이 불어 오려나 설레여 보는 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