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요즘 더 답답하게 느껴진다.

99980_50352_2733.jpg

쓰던 마스크가 다 떨어져 다른 마스크를 썼는데 왠지 더 답덥하게 느껴집니다.

마스크가 이상한건지... 이제 이 지긋지긋한 코로나가 답답한건지...

회사에서도 계속 마스크를 쓰며 일을 해서 더 그런거 갘기도 합니다.

수시로 마스크를 쓰라고 방송이 나오는데 이제는 정말 힘드네요.

피부도 간지럽고 그래서 요즘은 방송이 나오던 말던 마스크를 벗고 있습니다.
물론 자리에서 일어날때는 쓰지만요.

일상이 되어버린 마스크지만 요즘 더 답답하네요.
특히 퇴근길 아카시아향을 마음대로 느끼지 못해서 더 그런거 같기도 합니다.

세상은 코로나 이전과 이후로 많은 것이 달라져 가고 있습니다.

Sort:  

진짜 너무 답답하네요
너무 답답할때 사람들 없는 편의점 냉장고 들어가서 벗고 있다가 다시 나올때 쓰고 나옵니다 ㅠㅠ

날씨가 더워지기 시작하면서 KF94가 더 답답하게 느껴집니다.

그러게요. 작년보다 더 적응이 힘드네요.

작년 여름에 어떻게 마스크를 버텼을까 싶은데... 또 여름이 오네요 ㅠㅠ

아 너무 싫어요 ㅠㅠ

이제 적응되어서 쓴듯 안쓴듯 한데... 애호박흉아는 아닌가봐요? ㅎㅎ

원래 그랬는데 요즘 이상하게 적응이 안되네요 ㅠㅠ

마스크 정말 지겨워요 ㅠㅠ

맞아요 ㅠㅠ

그래구 실내에선 쓰는게 낫죠..내가아닌 남을 위해서^흐흐

하루종일 쓰고 있으니 너무 힘듭니다 ㅠㅠ

여름되면 더 힘들겠지요 ㅜㅜ

이제 곧 ㅠㅠ

요즘 날이 더워지니까 이제 마스크 쓰고 있는 것도 힘들 ㅠㅠㅠ
마스크안은 너무 축축.....
코로나야 제발 빨리 좀...ㅠㅠㅠㅠ

아직 1~2년은 더 남은 것 같아 ㅠㅠ

안녕하세요. 참 오랜만이군요. 제가 스팀잇에는 거의 2년 동안 찾아오지 않았고, 당최 암호화폐에도 관심이 없었어요. 최근에 언론에 많이 보도되니까 다시 관심을 갖고 찾아오게 되는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78.17
ETH 2581.50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