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혼밥

20210517_204800.jpg

오늘은 퇴근 후 근처 분식집에 들려 김밥에 라면으로 저녁을 먹었습니다.

이번주 부터 아내랑 월, 목요일 저녁엔 운동을 나가기로 했는데 저녁을 먹고 들어가는게 좋을 것 같아 이렇게 하기로 했습니다.

월, 목 저녁엔 술 약속 안잡아서 좋고 운동해서 좋고 혼밥하며 먹고 싶은 것 먹고 좋고 여러모로 좋을 것 같습니다.

메뉴 좀 골라봐야 겠네요 ㅎ

Sort:  

김밥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인데요.
혼자서 4줄을 먹어요. ㅎㅎㅎ

4줄 ㄷㄷㄷㄷ
전 한줄 반정도면 배가..ㅎ

요즘 저는 키토김밥에 빠졌지요 ㅎ

키토김밥이요? 찾아봐야 겠군요.

요즘 운동 열심히 하시나 봅니다. ^^ 저녁으로 드시기엔 딱 적당한 양일듯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오늘하루만 하면 내일 하루 쉬잖아요. 🤗

네 그거라도 해야 ㅎㅎㅎㅎ

운동은 참 좋은 것이죠^^
아내와 함께라고 하니 더 좋네요 ㅎㅎ
건강해지실거예요.

감사합니다.
아내가 살이 자꾸 쪄서 ㅎㅎ

혼밥이 뭐가 좋다고... 이제 혼자가 되고싶은건 아니시죠? ㅋㅋㅋㅋ

노 코멘트입니다 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앗~~ 큰일이네...

조팡이츠나 배신의민족이용하세요..요즘 쿠폰 많이뿌리던디 흐흐

혼자서 배달해서 먹기는 그랗더라고요^^

소주병이 안보이네요~^^

ㅎㅎㅎㅎ 담엔 소주를 올리겠습니다^^

저도 혼밥 먹는 것을 좋아하곤 했는데.. 어느 순간부턴 쫌 머쓱하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22.70
ETH 2543.02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