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블로그 100만 뷰 달성 & 실내암벽 등반으로 튀기~

네이버블로그 13년 만에 100만 뷰를 달성했으니 엄청 엄청 많이 걸린거죠.^^

남들 많이 쓰는 맛집글, 기사글, 가십거리 이야기가 거의 없어요. 주로 바른생활과 관련된 조직이야기, 코칭이야기, 책 이야기 같은 것만 있는 블로그 치고는 그래도 잘 버티고 있는 거죠.

그래도 일단 100만 찍었다는 것에 만족합니다. 앞으로 200만 뷰는 좀 일찍 달성해보고 싶군요.

블로그 주소는 http://blog.naver.com/redica 입니다. 한 번 씩 클릭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조만간 100만뷰 이벤트도 할 예정이니 이웃추가를 해주셔도...ㅎㅎ 조회수 높이기 전략을 실행 중입니다. ^^

최근 모임에서 찍힌 사진을 보니 저 프로필과는 완전 다른 모습이 되어 있었습니다. 코로나 3년이 사람을 완전히 바꿔놨더군요. 다시 사진처럼 되기 위해 많이 노력해야 할 것 같습니다.

스스로에게 자극을 주기 위해 실내암벽타기를 해볼까 싶은데 해보신 분은 어떤지 알려주세요. 아마 팔 힘이 없어서 붙자마자 똑~!! 하고 떨어질 것같긴 합니다만...

시도하지 말까요??

Sort:  

웅와~ 100만뷰 블로거 시네요. ^^

@응원해

ㅎㅎ 시간이 이렇게 만들어주네요. ^^

축하드립니다~ 이웃추가 했어요
어서 200만뷰가 되어 이벤트를.
전 네이버는 해피빈모으는 용도로만..

고맙습니다! 얼른 200만뷰를 해보는 걸루요. ^^

시도하십시요

흑....

지옥소녀에게 잡혔군요, 제가.....

13년동안 대단하시네요..100만뷰가 누구나되는건 아닌디 ㄷㄷ

고맙습니다. 완전 터줏대감 되어보려고요..^^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안녕하세요.
이 글은 SteemitKorea팀(@bitai)님께서 저자이신 @happycoachmate님을 응원하는 글입니다.
소정의 보팅을 해드렸습니다 ^^ 항상 좋은글 부탁드립니다
SteemitKorea팀에서는 보다 즐거운 steemit 생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글은 다음날 다시 한번 포스팅을 통해 소개 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9401.87
ETH 2615.39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