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네카라쿠배당토가 끝이 아니랍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요즘 개발자들이 가고 싶어 하는 IT 회사들의 이름 앞 한글자씩만 따서..

"네카라쿠배" 라는 용어가 탄생 했었지요.

네-이버
카-카오
라-인
쿠-팡
배-달의민족

줄인말을 말하는 것입니다.

그러다가 여기에... "당토"가 붙었죠.

당-근마켓
토-스

훌륭한 기업들입니다..!! 저도 구미가 당기지만 저는 스-팀에 남아 있어야죠.. ㅋㅋ

이렇게 "네카라쿠배당토"가 있었는데.. 이제는 여기 뒤에도 어마어마한 단어들이 붙어 다니더라구요.. ㅋㅋ

"네카라쿠배당토직야두몰센마에그원"

ㅎㄷㄷ

몰라서 검색을 좀 해봤습니다... ㅎㅎㅎ

네-이버
카-카오
라-인
쿠-팡
배-달의민족
당근-마켓
토-스
직-방
야-놀자
두-나무
몰-로코
센-드버드
마-이리얼트립 : 트래블테크 기업
에-이블리코퍼레이션 : 전자상거래 스타트업
그-린랩스 : 데이터 농업 전문 스타트업
원-티드랩 : 인공지능(AI) 기반 경력관리 서비스를 제공

ㅋㅋ 어마어마 하군요..!!

어쨌든 길어 질 수록 개발자들이 선호하는 회사들이 늘어나는 것이니!! 좋은 것 아니겠습니까!??

개발자... 요즘 정말 괜찮은 직업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ㅎ

개발자여 영원하라...

Sort:  

해적 코인(PIR) 재단 재정 상황 10/8
https://www.steemit.com/@pircoin/pir-108

@pircoin님이 당신을 멘션하였습니다.
멘션을 받고 싶거나 받지 않으시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빠른 시일내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Hi @happyberrysboy,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간혹 보이는 단어라 뭔가싶었는데 이번에 의미를 알게되었네요. 개발자분들 요즘 조물주라고 부르더라구요. 문과충은 오늘도 웁니다.

문과님들도 조만간.. 좋은 날이 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랜덤추천작가와 관심작가(2022-10-08)
https://www.steemit.com/@veryhappyday/-2022-10-08

@veryhappyday님이 당신을 멘션하였습니다.
멘션을 받고 싶거나 받지 않으시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빠른 시일내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개발자들에게 좋은 소식이네요.

저런 기업들 중에 서민들 피 빨아 먹는 기업들이 보이네요.
나눔과 베품이 있는 스팀이 짱입니다. ^^

피빨아 먹는 기업이.. 저기에 또 숨어 있었군요 ㅠㅠ
서민들도 잘해주고 직원들 한테도 잘해줘라..!! ㅎㅎ

개발자이신가요? ㅎㅎ
저는 저런 트렌디한 it쪽은 아니지만
프리랜서로 일하고있는데 요즘 개발자하길
잘했다싶은 시기인거같습니다ㅎㅎ

네넵 저도 개발자인데.. ㅋㅋㅋ 만족스런 요즘입니다.. ㅎㅎ
꾸준히 계속 공부는 해야하지만요!!

@happyberrysboy transfered 50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100.00%, voting power : 20.10%, steem power : 2047762.01, STU KRW : 1200.
@happyberrysboy staking status : 13840 KRWP
@happyberrysboy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13.84 KRWP (rate : 0.001)
What you sent : 50 KRWP (Voting Percent over 100 %)
Refund balance : 47.177 KRWP [68376796 - 070916a89b3ff8a1b4cfecb4b4106f13d25a34b6]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023.73
ETH 3191.15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