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계 + 판타지 + 마법소녀 + 메카닉 요소가 모두 모였다!! 마법기사 레이어스!!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굳헬로의 애니 리뷰!!

오늘 제가 선택한 작품은 마법기사 레이어스!!!


출처 : 나무위키 - 마법기사 레이어스

언젠가부터 이세계물이 인기가 많아졌죠.

이 작품은 거의 이세계물의 원조격(?)인 작품인데요. ( 얘보다 더 빨리 나온 작품도 있을지 모르지만... 대중적으로 성공한 작품중에서...)

거기다 판타지 마법소녀물 비슷하면서도 거대 메카닉이 나오는... 저에게는 상당히 임팩트 강한 작품이었습니다.


출처 : https://faithnlovekim05.tistory.com/116

누가 그러더군요.. 그 당시 인기 있었던 판타지 + 마법소녀 + 메카닉 등 요소를 모두 넣어 봤더니... 명작이 되었다고...

초반에는 3명의 여학생이 이세계로 소환당해 마법을 익히고 변신하는 판타지 마법소녀 성장물이었는데... 어느 순간 거대 로봇을 소환해서 싸우는...

그리고 순정만화에 나오는 이쁘고 멋진 캐릭터들로 인해 여성팬들도 정말 많았던 애니메이션 이었죠.

제 여동생도 이 작품 캐릭터를 너무 좋아해.. 엽서와 잡지를 모으고 하던...

그리고 또 빠질수 없는 것이 마법기사 레이어스의 오프닝!!


마법기사레이어스 한국판OP

제 또래 분들이라면 다들 들어보셨을...

전 지금도 가사가 전부 다 기억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원작의 오프닝도 너무 너무 좋아서


양보할수 없는 소원 ( 마법기사 레이어스 오프닝 ) - 타무라 나오미 ( 번역자막 ) / ゆずれない願い - 田村直美

일본 애니송 순위에 항상 상위에 올랐던...

정말 들을때마다 가슴이 뭉클해 지는게... 언제 들어도 기분 좋은 노래입니다.

그나저나 마법기사 레이어스 2기는 그당시 제대로 챙겨 보지 못했는데...

카카오 TV에서 마법기사 레이어스 전편을 볼수가 있네요.

https://tv.kakao.com/search/cliplinks?q=%EB%A7%88%EB%B2%95%EA%B8%B0%EC%82%AC%20%EB%A0%88%EC%9D%B4%EC%96%B4%EC%8A%A4

이 참에 제대로 한번 챙겨 봐야겠습니다.

그럼 마법기사 레이어스 좋아하셨던 분들 추억에 한번 잠겨 보시길 바라며...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Sort:  

즐몬하세요 ^^

@goodhello transfered 3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97.07%, voting power : 1753, voting power : 1792604.35, SBD KRW : 1219.41.

이런게 있었나요? 전 기억에도 없네요! ㅎㅎ

ㅎㅎㅎㅎ 독거형님은 TV 만화영화를 안 보셨군요... ㅎㅎㅎ

옛날 생각이 나네요..
마법기사 레이어스..
끝이 좀 그랳던 기억이 나네요..
나쁜 여왕이라서 헤치웠더니. .그게 아니다. 헐~~~

그당시 밝은 스토리만 보다가... 소년 소녀들에게 슬픈 여운을 남겨주었던...

그나저나 1부가 끝나고 2부는 제대로 다 못 본것 같은데....

빨리 다시 정주행 해봐야 겠어요.

반전이 참 인상깊은 만화지요

어린 마음에 슬픈 여운이 남았던... 기억이 나네요.

추억의 한국어 OP 네요 ㅋㅋㅋㅋㅋ

오프닝 정말 너무 좋아서~ 지금도 흥얼거리곤 한답니다~~ ㅎㅎㅎ

Hi~ goodhello!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com.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440.63
ETH 2653.79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