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세계 + 판타지 + 마법소녀 + 메카닉 요소가 모두 모였다!! 마법기사 레이어스!!
옛날 생각이 나네요..
마법기사 레이어스..
끝이 좀 그랳던 기억이 나네요..
나쁜 여왕이라서 헤치웠더니. .그게 아니다. 헐~~~
옛날 생각이 나네요..
마법기사 레이어스..
끝이 좀 그랳던 기억이 나네요..
나쁜 여왕이라서 헤치웠더니. .그게 아니다. 헐~~~
그당시 밝은 스토리만 보다가... 소년 소녀들에게 슬픈 여운을 남겨주었던...
그나저나 1부가 끝나고 2부는 제대로 다 못 본것 같은데....
빨리 다시 정주행 해봐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