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라이프) 두끼 떡볶이 먹으러 갔다가 행운권 당첨?

지난 주말에 두끼 떡볶이 집에 다녀왔다.
언제나 떡볶이를 내 입맛에 맞게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자주 들리는 곳이다.

IMG_4622.jpg

여기서 이벤트를 하고 있었다.
일인당 1,000원을 추가하면 우삼겹 무한리필의 기회를 주고, 행운권도 한장씩 준다고 한다.
사실 떡볶이에 우삼겸을 넣어먹는 건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 스타일이어서 그냥 지나치려고 했는데, 남편이 한번 먹어보자고 제안했다.
떡볶이를 좋아하는 나를 위해 주말 외식을 반대 없이 두끼 떡볶이집으로 와준 것도 고마우니 하자는 대로 하기로 했다.

IMG_4624.jpg

우리가 두끼 떡볶이집을 알게 된 것은 제주도로 이사오고도 한참 있어서이다. 채 1년도 안 된 듯하다.
그런데 이집이 벌써 5년이 되었다고 기념행사를 하는 것이란다.
1등은 아이폰도 주고, 2등은 에어팟, 3등은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단다.
그 자리에서 긁어보니 둘다 5등에 당첨이 되었다.
둘다 5등이 된 걸 보니, 아마도 5등은 다 되는 건가보다.. 하고 생각했다.

IMG_4316.jpg

펄펄 끓는 떡볶이에 우삼겹을 샤브샤브처럼 넣어 먹는 것인데, 나는 별로 안 좋아하고 남편 혼자 2인분을 다 먹느라 좀 고생했다.ㅋ

IMG_4667.jpg

그리고 꽝에 가까운 5등이라고 생각했던 5등 상품은 집에서 두끼 떡볶이를 해 먹을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이었다.
오~~ 괜찮은걸?^^

냉동실에 보관했다가 떡볶이가 먹고 싶으면 집에서 해 먹을 수 있는 것이다.
근데, 이런 경품을 줘도 되는 걸까?
매장에 한번 올 걸 그냥 집에서 이걸로 떼우면 어쩔라구?
어쨌든 통큰 경품 이벤트였다.ㅋ

Sort:  

떡볶이에 우삼겹이라... 글쎄요!!
전 떡볶이도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 조합도 생소하네요~ ㅎㅎ

많이 생소하더라구요.
왜 저런 메뉴로 5주년 이벤트를 하는지 잘 모르겠을 정도로요.ㅋㅋ

두끼 팬이 되셨군요
예전에 저도 테이스팀에 올린적 있었는데^^
떡복이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것 같습니다

제가 손키님이 포스팅한 거 보고 두끼 떡볶이를 알게 되었는데..ㅋㅋ
그게 벌써 꽤 오래전이네요.ㅋ

전 떡볶이 라면 장르 불문 다 좋아 하는데.. 다음주에 가봐야 겠네요!

정말 떡볶이와 라면을 원없이 먹는 집으로 이집만한 곳은 없는 거 같아요.ㅋ

저희도 조만간 두끼를 갈듯 싶어요~ 포스팅으로 뵙겠습니다~ㅋ

행운권 꼭 해보세요.ㅋㅋ
아이들도 좋아할 거에요.
즉석에서 긁는 재미가 쏠쏠합니다.ㅋ

득템 하셨군요.ㅎㅎ

마치 식량창고가 두둑하게 찬 느낌입니다.ㅋ

5등 상품도 괜찬은데요^^

아주 우수한 것 같아요.
나오면서 물어봤는데, 분명히 꽝도 있다던데 말이죠.ㅋ

열량이 많은 음식같아 보입니다. ㅋㅋ

여기 다녀오고 나면 저녁에는 야채샐러드로 마무리해야 합니다.
상당히 열량이 높아요.
그래도 이집에서 한번 먹고 나면 달리는데 힘이 좀 붙는 거 같기도 하더라구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