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좀 바쁘다. 그래서 파워임대에 대한 고민이 생겼다.

요즘 부쩍 바빠졌다.
우선 매일 알바를 가느라 낮시간이 오로지 내 시간이 아니다.
일찍 나가야 하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뭔가 하러 나가야 한다는 것 때문에 아침 시간도 잘 활용하지 못하고 있다.
알바를 다녀오면 집안 일 조금 하고, 틈틈히 플룻도 연습하고, 틈틈히 포스팅도 하고, 틈틈히 중국어 공부도 하고 있다.
낮에 알바하러 오가며 중국어 단어 외우고, 오후에는 중국어 해석도 하고 그러느라 공부량이 많은지 머리가 묵직해서 저녁이면 머리도 식힐 겸 영화나 드라마 정주행을 하고 있다.

근데 또 그냥 티비만 보고 있으면 좀이 쑤시는 탓에 며칠 전부터 뜨개도 잡기 시작했다.

IMG_4813.jpg

뜨개는 워낙 오래된 취미라 이렇게 복잡한 도안을 보며 뜨개를 하지만, 티비와 멀티가 가능하다.

IMG_4812.jpg

얇은 실로 뜨는 거라서 일주일에서 이주일 정도는 티비를 보면서 뜨개를 할 수 있을 듯하다.

그러다 보니 일상이 왜이리 바쁜지....
눈깜짝할 사이에 2020년이 반이나 지나가 버렸다.
나머지 반도 너무 열심히 살면 또 후딱 가버리겠지?
뭔가 느슨하고 느긋하고 따분하게 지내야 세월이 천천히 갈텐데...ㅋ


요즘 파워를 임대하고 보팅 받는 시스템이 다양한 형태로 왕성하게 돌아가고 있는데.
그래서 나도 조금 고민이 된다.
파워를 임대하는 것이 시간적 여유를 가져오긴 할 듯해서이다...
그렇지만 아무래도 그러면 다른 글 보러 다니는 일을 소홀히 하려나?
현재는 물리적 시간도 부족한 상황이라 약간 고민이 되고 있다....

Sort:  

@upvu voted. voting percent : 2.3 %, delegate sp : 2002, token amount : 0, total sp of upvu : 1525598

ㅎㅎ 파워임대한다고 소홀해 지려나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그렇겠죠?
제가 습관이 잘못 들었는지, 보팅 파워가 없으면 잘 안돌아다니더라구요..ㅋ
이번 기회에 스타일도 바꿔봐야겠어요.ㅋ

하루를 허투루 살지 않는 생활 신조 응원 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전 항상 베로니카님을 보면 제가 그림을 소홀히 하고 있는 것을 반성한답니다.
제게 그림을 그릴 수 있는 마음의 여유도 생겼으면 좋겠어요..ㅋ

임대도 해 보시고 이거저거 해보시고 가장 맞는거 찾는것도 방법인듯 합니다~

지금까지의 제 방식이 제게 딱 맞긴 했었는데, 최근 좀 바빠지니 많이 버겁네요...
특히 중국어 공부를 하느라 머리를 많이 쓰니까, 보팅 파워, 마나 뭐 그런 거 신경 쓰면 스팀잇을 할 마음의 여유가 없는 거 같아요.ㅋ

뜨개질도 잘하시나 봅니다. TV 보면서... 대단하시네요.

뜨개질은 저의 가장 오래된 취미랍니다.^^

임대해도 글은 쓰셔야 합니다! ㅎㅎ 저도 좋은 정보 올릴려고 노력하는데 평소 글을 안써봐서 쉽지 않네요...

전 글 쓰는 건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다.^^
스팀잇은 파워 관리도 함께 해야 한다는 생각에 다른 sns처럼 쉽게 못하는 편인데, 이번 기회에 임대하고 글쓰는 것에만 전념할까 합니다.^^

부지런도 하십니다~^^ 매 순간순간을 허투루 쓰질 않으시네요~^^

나이가 들수록 점점 더 그래지는 거 같아요.ㅋ
농담으로 '백수지만 시간표 짜고 살아야 한다.'고 할 정도네요.
사실 이렇게 바쁘게 살고 싶진 않았는데 말이죠.ㅋ

시도 쓰셔야하는데... ^^

제가 시까지 쓰면....ㅋ
시는 시인님이 쓰시는 걸로~~

전 오히려 임대를 전량 다해버리니 보팅할 파워가 없어서 글을 더 보게되던데요 ㅎㅎ

오늘 아침 계획대로 임대 모두 했습니다.
아마도 파워가 없으면 움직이는게 더 가뿐할 수도 있을 거란 생각이 오이님의 댓글을 보고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잘 하셨어요,, 요즘 임대안하면 보팅도 없네요.
그냥 가볍게 가볍게..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56.23
ETH 2560.33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