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아님> 오*맥주에서 햅쌀로 만든 맥주가 나왔다네요.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장마비가 주룩주룩~ 내리는 아침입니다.

오늘도 많은 비가 온다고 하니, 비 피해 없길 바래봅니다.

술을 좋아하지만, 맥주보다 소주를 더 좋아하는 편인데...

새로운 맥주가 나왔다기에 그 맛이 궁금한건 어쩔수가 없네요! ㅋㅋㅋ

아! 오*맥주가 스팀잇을 하고 있다면 풀봇 받을수 있을텐데...

아쉽네요! ㅎㅎ

한국인 입맛에 맞는 코리안라거 '한맥'을 탄생시키기 위해 전체 곡물 비율 중 10%를 100% 국내산 고품질 햅쌀을 사용해 한맥만의 라거 맛을 완성했다.

쌀을 넣은 맥주라!! 이런게 있었나~ 싶기도 하고

괜히 관심이 가더라구요!

근데 검색을 해보니 수제맥주쪽엔 의외로 쌀을 넣은 맥주가 제법 있더군요!

그래서 한번 맛보고 싶은 생각이 ...

소비자 반응을 살피기 위한 스팟성 제품으로 우선 출시된다.
서울과 부산 지역 한정 사전 제휴된 상권과 업소에만 입점한다

하지만 아직 정식 출시는 아니고, 또 일부 지역 한정으로 나온다고 하네요!

맛보긴 걸렀습니다! ㅋㅋㅋㅋㅋ

지나친 음주는 건강에 해롭습니다. 적당히 즐기면서 살자구요^^

Sort:  

你好鸭,fur2002ks!

@feelsogood给您叫了一份外卖!

新手村和平鸽子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와진짜궁금하네요.. 서울쪽에 사는데 보이면 바로 먹어보고 후기올리겠습니당 ㅎㅎ

지년님 반갑습니다^^
후기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ㅎㅎ

쌀가지고는 소주나 막걸리가 최고죠~ 맥주는 밀맥이나 보리로 만든게 좋은거 같아요~ 국산맥주는 옥수수로 만든다고 들었는데 얘는 아주 소량 쌀을 넣었나 보군요. 수입맥주는 맛으로 국산맥주는 시원한 맛으로~ 그때 그때 맞게 먹으면 맛나더라고요~

궁금~ 궁금~ 맛보고 시포요~! 💙

이벤트 짠~! 💙 ♩♬♬ 하면 좋겠드앙~! ㅋ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스팀 ♨ 이제 좀 가쥐~! 힘차게~! 쭈욱~!

Hi~ fur2002ks!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28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com.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You win!!!! 你赢了!愿赌服输! 给你1枚SHOP币!

오..맛이 궁금하네요
서울에선 판다니 기대해볼까요 ㅎㅎㅎ

큰 기대 안하지만 한번 맛은 봐야죠 ㅎㅎ

친구가 이번에 OB맥주 빅데이터분석가로 입사했는데 맛볼 수 있는지 물어볼게요 ㅎㅎㅎ

빅데이터분석가라... 와우! 멋지네요^^
한 100캔만 어떻게 안될까요? ㅋㅋㅋㅋ

햅쌀로 만든 맥주라 맛이 궁금하네요

한맥 이라고 나왔군요 ㅎ
보이면 제가 먼저 맛 봐볼께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

!shop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06.33
ETH 3077.0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