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쓰기를 쓸모있게 쓰면 인싸가 된다 2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일단 앉아라 싫어요! ㅎㅎ 저야 뭐 글쓰기로 먹고 살 인생도 아니고...
지금도 엄청 잘 쓰십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