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차려~ 스팀!!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날씨가 싸늘하네요!! 늘 건강조심하세요~

요즘 하이브를 보면 부럽습니다...ㅋㅋ

hive.jpg

나쁜놈에 하이브...

맨날 망하라고 소리쳤는데~ 잘 가네요!!

steem.jpg

스팀아~ 넌 뭐하고 있는거니?

이렇게 시세가 차이난 적이 있었나 싶기도 하고...

스팀도 곧 뭔가를 보여줄때가 되지 않았을까요?

스팀아~ 힘내!! 하이브놈한테 지면 안되잖아? ㅋㅋ

오늘 하루도 모두 성투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Sort:  

스팀도 가야 할텐데, 그나저나 과세 문제는...

해외 법인 이라도 만들어야 하나 싶네요. ㅎㅎ

ㅋㅋㅋ 해외 법인이요?

하이브는 BTS 하이브랑 같은 건 줄 알고 올린다는게 사실인가요 ㅋㅋ
그 정도로 모를까봐 ㅋㅋㅋ

아 진짜 이름 좋다고 올리는건지 저도 의문스럽다니까요
진짜 그런 사람 있지 않을까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알아도 모른척 하고 올릴수도...

개판이네요 그쵸? ㅋㅋ

어떤 유투브 보니까 하이브 방탄 그 하이브 아니라니까요!!란 말을 몇번 하더라구요..
그래도 방탄이죠 그러면서 또 사던걸요^^;;
이름한번 잘 지었어요.

하이브 주식 처럼 오르네요 ㅋㅋㅋ 같은 게 아닌데 이름이 친숙해서 인가ㅠ

ㅋㅋㅋㅋ 스팀도 이름 바꿔야 하나요?

스팀아!! 하이브에게만은 밀리지 말자!!

반드시 승리할 것입니다.
하이브를 따라잡고 날아갈 때가 있으리라 확신합니다. ^^

당연한 말씀....빨리 따라잡자~~~~ ㅎㅎ

네이밍의 승리같습니다.

BTS후광을 보는건가요? ㅋㅋㅋ

저스틴은 스팀에 관심이 있는가 모르겠네요~ 하이브 망해라~!!!

별로 관심이 없는듯... 하이브 망해라~ 스팀 흥해라~~ ㅋㅋ

스팀이 못가면 하이브라도 끌어내려야...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2943.85
ETH 2464.43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