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불꽃인가요?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벌써 6월도 반이 지나가는군요!! 허허~

지루하리만큼 기나긴 하락후 횡보... 참 지루한 코인장이였네요!

일단 단기 저항선 돌파후 40K 저항도 뚫어주는 모습입니다.

btc.jpg

섭불리 안심할 자리는 아니지만... 조심스럽게 진입관점으로 봐도 될듯 하네요!

물론 50K 돌파가 나와야 안정권이라고 볼수 있을듯 하니,

무리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유의.jpg

업비트 유의종목들 마지막 불꽃인가요?

괜히 오른다고 함부로 들어갔다가 물릴수도 있으니 항상 주의하세요^^

유의종목으로 지정된 코인들... 여러곳에서 업비트 소송 이야기 나오던데...

과연 결과가 어떻게 될지 ...

빨리 불장 오길 바래봅니다!

스팀 1만원 가즈아~ 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Sort:  

스팀아 버티자 흐흐^

아 며칠 안남았네 ㅠㅠ
상폐빔 한번만 더! ㅠㅠ

[US$140.00](▼54%)샤오미 드리미 V10 무선 청소기 / 유럽버전! / 6개월무료A/S / 무료배송/

WWW.QOO10.COM

start success go! go! go!

스팀이 만원가는 그날까지~~~~ 아자 ㅋㅋㅋ

아자~ 아자~ 함께 힘내자구요^^

3월의 불장이여 다시 오라~~

좋은 장 또 오겠죠^^ 힘냅시다!

불꽃쇼에 투자하는 강심장들이 생각외로 많더라고요. 저는 간이 콩알만해서 보기만해도 무섭네요 ㄷㄷㄷ ㅎㅎ

ㅎㅎ 불꽃쇼 ~ 저도 구경만 합니다^^

유의가 뜻이 있는 이라는... ^^
아주 환장합니드앙~! ㅠㅠ

다들 가는데~ 스팀형제는요? ㅠㅠ

갈때되면 가겠죠! ㅎㅎ

6월 지나고 불장 한번 또 온데요
믿을만한 카더라 통신이요 ㅋ

카더라한테 스팀 1만원 언제가냐고 물어바줘? ㅎㅎ

카더라님이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밖에 관심없더라구요 ㅠ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06.91
ETH 2920.56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