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unks 민팅 - 드디어!

in SCT.암호화폐.Crypto2 years ago (edited)

4팩째입니다!
image.png

여태까지 SteemPunks부터 Epic 하나 안나왔었는데요,

두둥!!

드디어 Epic 하나 나왔습니다!
image.png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마저 다 까봤습니다!

오! 이 팩은 Epic이 무려 3개나 나왔네요! Epic는 깔 때 애니메이션도 다르네요! ㅎㅎ

image.png

Sort:  

You've got a free upvote from witness fuli.
Peace & Love!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Please check my new project, STEEM.NFT. Thank you!
default.jpg

와우 멋지네요 ^^

첫 Epic이네요~

우와~~ 에픽이 무려 3개나!! ㅎㅎㅎ
축하드립니다 이타인님!! >_<

그리고 민팅 참여도 감사드립니다~! ㅎㅎㅎ

멋진 nft 감사합니다!
완판 축하드려요~

에픽 3개!!! 축하드려요 ^^ 제가 받은 것 같이 기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레전더리는 더 멋지죠?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50.55
ETH 2622.66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