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씨블 손봤지롱

in SCT.암호화폐.Cryptolast year (edited)

이씨블의 기능을 복구했다. 손봤다.

현재 버전 ECble 0.2.0

이전 기능 대부분 사용가능하다. 다크모드라 더욱 눈에 확 들어온다.

스크린샷 몇 개 투척한다.







Posted through the ECble app (https://ecble.etain.club)

Sort:  

잘 쓰고 있어요.
제출 버튼 사라지는 게 고쳐져서 좋네요 진짜 귀찮았는데. :)

모바일에서 제출 버튼 사라지나요?

에이블에선 늘상 사라졌었어요.
이시블에선 제 폰에서 쓸 땐 그런일 없었고요.
저는 잘 되는데요. ^ㅡ^

버튼은 보였어야 했는데 안 보였나보네요.

앱 이름만 좀 바꾸자 ㅎㅎ

왜? 이거 장난으로 만든 이름아냐. Etainclub able 의미인데 시기가 그래서 좀 그랬지.

그리고 스팀은 노이즈도 좀 필요하다구! 아무도 관심이 없어.

멋지네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

행복한 시간 되세요. 나마스떼!

다크모드라니 멋지네요. 👍

다크 좋네요!

사라지네???

테스트...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952.36
ETH 2417.96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