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Steemit] 보팅 내용 실시간 업데이트

이전 버전에서도 골치였던 보팅 내용 실시간 업데이트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지금 스팀잇 공홈에서도 이 부분이 제대로 안되고 있습니다.
즉, 글 상세에서 보팅 후에 back하여 피드 화면으로 왔을 때, 보팅 내용이 반영안되는 문제가 있습니다.

vote-update.gif

위 영상을 보면, 글 내부에서 보팅하고, 바로 백하여 돌아왔을 때도, 보팅상태랑 보팅수가 업데이트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현 방법

useContext를 사용했습니다.
포스팅에서 액션이 발생하면 store같은 스테이트 저장소의 상태를 업데이트했습니다.
간단한데, 구현하려다 보니 좀 시간이 걸렸네요.

상세한 구현 내용은 차차 올려볼께요.

후원, 응원 감사

@steem-agora님께서 스팀잇 모바일 앱 개발 후원을 해주셨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그리고, 개발을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Sort:  

점점 완성도가 높아지는군요~ ㅎㅎㅎ 멋지십니다!! 레알!!!!!
디자인도 조금만 손보면 될 것 같네요! ㅎㅎ

항상 고맙습니다.
아직 갈 길은 멀지만 완성해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747.71
ETH 2543.33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