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신에 대한 입장 차이

예비군과 민방위군까지 백신보급을 확대해서 대상이 되었다. 빛의 속도로 예약을 파바박!! 하루 빨리 코로나로부터 벗어나고 싶기에 두 번 고민도 없이 예약을 했다. 예약한 날이 평일이라 연차를 쓰려고 했는데, 백신 주사 후유증 대비차원으로 회사에서 백신휴가를 도입해줘서 유급 휴가를 썼다. 앗싸뿅~~!!

아내에게 백신 예약을 했다고 알렸는데 떨떠름하다. 아내는 아직까지 백신에 대한 신뢰가 낮다. 각종 언론에서 부작용에 대한 기사를 너무 많이 쏟아 낸 탓도 있고, 혹시라도 부작용 때문에 아이들을 돌보는데 차질이 생길까 염려한 탓이다.

이번에 백신을 맞으면 별다른 증상없이 무난히 넘어갔으면 좋겠다. 바로 옆에서 내가 아무 탈 없이 넘어가는 걸 본다면 아내도 백신에 대한 신뢰가 생기고, 추후 접종대상이 되었을 때 고민없이 맞았으면 하기에...

얀센 맞는 형들을 위해 정보 공유~!! 다들 아프지 말자~!!

KakaoTalk_20210601_131207821.png

Sort:  

start success go! go! go!

백신에 괸하여 온갖 부작용을 만들어서 쏟아내던 불안유발 언론들이
이제는 백신을 빨리 맞으라고 다그치는 기사를 내고 있네요.
백신을 빨리 맞아야 한다는 조급증을 만들어 내고 싶은가 봅니다.
저도 일 회 접종으로 끝나는 얀센을 맞고 싶어요.
저는 6월7일에 예약된 대로 아스트라 제네카로 접종을 합니다.
이마저도 감사하지요.
어제 미얀마인 친구와 메신저로 대화하는데
백신 접종 예약상태를 설명하여 주니 무척 부러워 하더군요.
괜히 말하였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그 친구는 미얀마의 회복을 위하여 죽어도 개의치 않겠다는 마음을 품고 있더군요.
부디 살아서 이루었으면 좋겠습니다.
Pray for Myanmar!

미얀마 친구분 ㅠㅠ
같은 마음으로 응원합니다.
힘내라 미얀마!!!

기레기들 ㅉㅉ
잘맞으세요~ 부럽네요 일찍맞으셔서

백신맞고 기록 남겨야겠습니다 ㅎㅎ

유급휴가 주는 회사 부럽...^^

회사에 감사하며 충성으... 아니다 충성까지는 안해야지 ㅋㅋㅋ

회사에서 백신휴가를 도입해줘서 유급 휴가를 썼다

헐~ 팥쥐흉아 좋은회사 다니는구나? 부럽다~ ㅎ
전세계 엄청난 사람들이 접종하는 상황에서 언론들이 너무 부작용만을 부각시키고 있는게 문제...
세상에 부작용없는 약이 존재는 하는지 모르겠지만...

그러게요ㅠㅠ
아이들한테 미안해서라도 빨리 코로나가 끝났으면 좋겠어요.

회사에서 백신휴가를 도입해줘서 유급 휴가를

워 ㅎㅎㅎ 진짜 괜찮은 회사네 ㅎㅎㅎㅎㅎ

그리고 난 요즘 또 회식과 술에 찌들어 사느라
백신 예약하는지도 몰랐음 ㅠㅠ ㅋㅋㅋㅋ
아쉽....맞고싶은뎅 ㅋㅋㅋㅋ

당당하게 유급 휴가 요청해!
회식만 하지말고!!
왜 말을 못해!!!

타이레놀 꼭 준비해 두시구요~
별탈없을꺼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893.52
ETH 3354.14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