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뭐했어#49 무슨말이 더 필요한가?!

무슨 글이 더 필요한가...!!!!
간만에 삼겹살 + 갈매기살 크...... 맥주한잔 못한게 한이다...!!

Sort:  

크으으으으으!!!!!
진짜 그냥 크으으으으으으으!!!!!!

날로 먹겠다는 뜻입니까?!?!?!?

고기먹는데 말할 시간이 어딨어여 먹어야져ㅑ!!!!
비슷한거에옄ㅋㅋ ㅋㅋ

ㅋㅋ장난이에요~~
사진보니 오늘은 삼겹살이 땡기는 군요^^

아니 도대체.... 맥주 한잔도 못하신건 너무했네요...ㅠ.ㅠ

영롱하군요! 저 사진만으로 충분합니다 뭔말이필요할까요 크으응ㄷ

글도 필요없고 그냥 엄청난 사진으로 때우시는건가요 ㅎㅎㅎ

오ㅏ 한번에 들켜버렸네여...?? 이럴수가

아니, 삽겹살에 왜 한잔을 못하셨어요? 그럼 맛 없는데....

와 빛깔 끝내주네요 ㅎㅎㅎ

삼겹살!!!!!!!!!!

보팅이벤트에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7
BTC 60678.52
ETH 2339.3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