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보기#102

존 싱거 서전트 - 낮잠

한적한 주말, 날도 덥겠다~ 에어컨 키고 밥먹고 잠깐 누웠는데
나의 4시간은 어디로 간것인가.. 주말 4시간은 정말 소중한데..

작가의 작품 '낮잠'은 같은 제목의 여러 그림이 있지만,
오늘은 이 그림으로! 잠깐의 낮잠보단 깊은 잠을 즐기는 듯이
편안하고 한적해보인다.

요즘 그림들을 보면 인상주의 풍의 그림에 눈길이 많이간다
역시 빛과 색의 아름다움이 눈에 쏙쏙 들어오는 듯하다..!

Sort:  

순간 포착을 잘 했네요.

낮잠 짱짱...

보팅이벤트에 참여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푹 잔다는 느낌이 들어요!!

멋진 한 주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이번주도 화이팅!

Hi~ e73062300!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쯔쯔가무시 없던 시절 : )
양산 잡고 자는 고도의 스킬도 보이네요 ㅎㅎ

스르르륵~ 쿨

한명은 양산의 방어막에서 벗어나서 자고있네요
얼굴 한쪽 다 타버릴듯요 ㅎㅎㅎ
작품이 참 멋집니다.

요즘같은 날씨라면... 지옥강림..!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60256.67
ETH 2327.64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