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수다쟁이 #162] 다들 설탕 15kg 정도씩은 사시죠? ㅋView the full contextdozam (74)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오늘도 개복숭아 이상 없나 살펴보고 왔어요. 조그맣게 열었더라구요. ㅎ 간장으로 장아찌 담는 법도 알려 주시면 유심히 잘 볼게요. ㅎㅎ
올해는 풍년 기원~!!!
개복숭아 잘~ 부탁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