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Terra 블록체인 기반 공유테크 서비스 BuzLink 사전모집 이벤트 진행 중

IMG_20201210_154234_063.jpg

안녕하세요, 디온입니다. "친구 추천 링크 공유만으로도 용돈벌이를 할 수 있는 재태크"라는 타이틀을 걸고 내년 2월에 공식 런칭을 앞두고 있는 블록체인 기반 공유테크 서비스 버즈링크(BuzLink)의 사전모집이 오늘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참여방법은 이메일 입력 - 메일 인증 - 비밀번호 설정만 하면 바로 가입이 완료되는 굉장히 간단한 방식인데, 버즈링크의 포인트는 가입 후에 "링크로 공유하기"를 통해 계속해서 주변의 친구들에게 추천할수록 더 많은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buzlink2.jpg

제 레퍼럴이 포함되어 있는 링크이며, 공유된 링크로 참여한 경우에만 무제한 리워드가 지급된다고 합니다.

buzlink4.jpg

이렇게 친구, 친친구, 친친친구... 이것은 블록체인 기반 신종 다단계 서비스..?

...는 아니고, 사용자들이 다양한 콘텐츠나 서비스를 친구에게 추천하고 추천인이 목표행동(가입, 구매, 앱설치, 광고영상 재생 등)을 수행하는 경우 피추천인이 공유라는 활동을 한 데에 대한 보상을 지급하는 인센티브화된 방식의 블록체인 기반 셰어링/마케팅 플랫폼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버즈링크의 주요 고객은 "온라인 서비스 운영업체", "금융사", "유튜버", "인플루언서" 등이 될 수 있으며, 일종의 바이럴 마케팅에 인센티브를 적용하여 타켓팅된 마케팅을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buzlink.jpg

개인적으로 버즈링크는 헌트(HUNT) 플랫폼과 굉장히 유사하지만, 네트워크를 통한 바이럴 마케팅에 인센티브화를 했다는 점에서 2차, 3차 파급효과가 계속해서 일어날 수 있도록 잘 설계가 되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buzlink3.jpg

버즈링크는 테라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하고 있어서 보상으로 받게 되는 버즈포인트(BP)는 현금 또는 차이 카드 포인트, LUNA 등 테라 기반의 토큰 등으로 선택적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정말 빠르게 유저베이스를 만들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

<본 포스팅은 제 티스토리 블로그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암호화폐(디지털자산) 거래소 거래수수료 할인 가입링크 안내]

① 바이낸스(Binance.com) 가입링크 (거래수수료20% 페이백) : 바로가기
② 바이낸스KR(원화거래 가능) 가입링크 (거래수수료20% 페이백 + 0.2BNB지급) : 바로가기
③ 바이낸스 선물 가입링크 (1달간 거래수수료 10% 페이백) : 바로가기
④ 고팍스(GOPAX) 거래소 가입링크 (가입즉시 5,000원 원화 또는 코인지급) : 바로가기
⑤ 폴로닉스(PolonieX) 거래소 가입링크 (거래수수료 10% 페이백) : 바로가기
⑥ 코인원(Coinone) 거래소 가입링크 (거래수수료 10% 페이백) : 바로가기
⑦ FTX파생상품 거래소 가입링크 (거래수수료 5% 페이백) : 바로가기
⑧ OKEx 거래소 가입링크 (110달러 리워드+40달러 수수료쿠폰) : 바로가기
⑨ 코인리스트(CoinList) 토큰세일 플랫폼 가입링크 (100달러 이상 거래시 10달러 상당의 BTC지급) : 바로가기

Sort:  

가입했습니다~~ ㅎㅎ

제 밑으로 100명 만들어 오겠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굳헬로님!! 100명 가즈아!!

레퍼럴로 가입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루나도 가즈아!

가입 완료!감사합니다~^^

트윈파파님 감사합니다! 트윈파파님도 100명 가시죠!! ㅎㅎㅎ

이거 하면 돈 벌어요?

넵 지인들 유치하기 나름인 듯 싶네요 ㅎㅎ

저도 가입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예상보다 많은 분들이 가입해주셔서 정말 감사한 일이네요 ㅠㅠ

이것도 디온님 링크로 가입하겠습니다! ㅎㅎ

ㅎㅎㅎ 은혜로운 우리 강작가님 감사드립니다!

에잇, 점검중이네요.ㅠ

사람이 엄청 몰리기는 하나 봅니다 덜덜.. 출시하자마자 인기가..

저도 100명 만들어오겠습니다

인플루언서 noisysky님이시면 1,000명도 무난하실겁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284.72
ETH 2650.82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