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증의 칠리즈~~~~~~

in SCT.암호화폐.Crypto3 years ago (edited)

E35F6173-D72E-4A50-BDE2-74ED8D1DB9CC.jpeg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집대신 칠리즈와 함께 온 DJ입니다!!

제목 처럼 칠리즈는 저에게 애증의 코인이에요ㅠㅠ
777에 한~참 물려있었는데용.. 얼마전 김프조정 때 더 하락하는 바람에 코린이인 저는 무서워지기 시작했죠... 그래서 제 기준으로 상당한 양을 소유하고 있던 칠리즈를 30%가량 매도했어용... 손해는 많이 봤지만 그래도 눈에 보이는 마이너스가 줄어든 느낌이라... 그래 칠리즈는 버리자.. 언젠가 오르겠지!!! 하고 신경도 안 쓰는 코인이었답니당?!!

그런데 오늘 아침 눈을 떴는데 칠리즈가 700원을 넘기더라구요???? 저는 급하게(?) 50% 정도를 매도했습니다.... 그런데!!!! 또!!! 750원을 넘어가는 칠리즈는 보았답니당~~~~~~ 분명히 칠또속이지만,,, 지금까지 버틴것도 아깝고.. 구냥 버텨볼랍니당....

인생에 희로애락이 있듯이!! 코인장에도 희로애락이 있다고 생각하면서!!(?????!!! 코인의 의인화??!!)
날씨도 좋아지고 있는데,,,,스포츠팀의 계약 체결이 많이 있었음 하는 바람입니당....>_<

오늘은 우중충한 날씨이지만, 기분은 반대로 화창하시길 바랄게요!ㅎㅎㅎ

스팀코인판에 글은 처음인데,,(사실 잘 모르겠음....)
스팀잇 메인에서 쓰는 글이랑은 무슨 차이이려나영....
(모든 건 경험에서 비롯되니... 일단 작성해보는걸로!!)

그럼 모두들 기운 파바박 !!! 나는 하루 되세요~~!!ㅎㅎ

다음 포스팅은 다시 맛집으로 찾아오겠습니당!!!~~

Sort:  

안그래도 어제 오늘 칠리즈 떡상할 때
DJ님과 다른 칠리즈 7층 세입자분들 생각났었는데ㅎㅎㅎㅎ

아, 드디어 그 분들 탈출할 수 있겠다!! 'ㅡ'

하면서ㅋㅋㅋㅋㅋㅋ

분할매도 잘 하셨습니다!! 'ㅡ' ㅎㅎㅎ
나머지 또 계속 존버하시다보면 이제는 익절을 하시게 될 것 같은 느낌!! ㅎㅎㅎ

뉴위즈님 항상 다른 분들 생각 많이해주시는 것 같아여... 응원도 해주시고! 진짜 늘 감사합니당!!ㅎㅎ

인내심 싸움인 듯~~

오늘도 멋진 하루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칠리즈의 미국시장 진출을 기원합니다!
떡상 가즈아!!!

떡상 가즈아!!!! 제발 좀 갔음 좋겠네여....ㅋㅋㅋㅋㅋ

좀더 좋은 가격에 매도하시길 바래요~ 가즈아!!!

응원 감사합니다!!!!! 잃은게 많으니 앞으로는 손실복구 해봐야겠어요! 강제 존버!!!

주식, 코인에는 희노애락이 다 있죠ㅎ

맞아요... 저도 코인 시장에서 여러가지 마음 경험 하는중..... 이네요ㅎㅎ 잃은것보다 배운게 더 많네용 : )

어서와 스코판은 처음이지?

스코판.... 뭐가 다른지 아직 모르겠는 1인........ ㅠ_ㅠ (사실 스팀잇 공부한다하고.. 먹으러만 다닌 듯)

7층에 구조대가 다녀갔네요 저도 한달넘게 물려있었는데 다행입니다. 이제 다음 주자인 디카르고 구조대를 기다립니다 ㅋㅋㅋ

맞아여... 구조대님 다시 구조해주러 오시길..... 디카르고 구조대!!! 아악!!! 설마...... 그 때 그 디카르고 사태의 피해자이신가요?ㅎㅎㅠ_ㅠ

네.. 저는 디카르고에 휩쓸렸습니다. 하루 사이 등락이 ㅠㅠ

존버에게승리를~~

앞으로도 존버 갑시다아!!!!! 승리한다~~~

비트코인 대장님 날아가던데 따라가즈아~

다같이 따라가즈아~~~!! 성투하세용!!ㅎㅎㅎ

오늘은 코인관련 포스팅이네요 ㅎㅎㅎ
꼭 성투하시길 바랄게요 !! djleeee님 :)

스팀코인판 첫 시도해봤어용!! 감사해요!! 킹현님 :-)
함께 성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07.55
ETH 2571.17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