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14 | 요기요꽝!

in SCT.암호화폐.Crypto3 years ago (edited)

50E4E028-F95F-497C-8251-73F5C1A80A01_1_105_c.jpeg

김종국짐종국이 운동 마치고 먹는 것까지 운동이라는 명언을 남기면서, 종종? 자주? 가끔 집에서 물회 + 회를 시켜 먹는다는 짐종국 유튜브를 본 적이 있다.

운동은 김종국만큼 안 하면서 먹는 거는 따라 하려는 나다.

요기요에서 물회 배달하는 식당을 겨우 찾았는데, 새로 입점하는 식당 같아 보였다. 그래도 나는 물회를 먹어야겠다는 굳은 마음으로 주문했다. 주문한 음식을 쟁반에 넣으면서 "내가 미쳤지!" 물회인 것 같은 그릇에 벌건 국물 부으면서 "아휴~ 증말" 했다.

하아~ 요기요에서 음식을 세 번 주문했었다. 시기는 코로나백신 주사 2차 접종 후였고, 음식은 신전 로제떡볶이, 스시현에 회덮밥과 냉모밀, 그리고 오로지 광어회와 물회였다. 다 꽝! 다 꽝!

그리하여 나는 거의 한 달 만에 코스트코에 가서 이거저거 사서 왔다. 요기요에서 주문했던 총금액에서 조금 더 준 금액으로 한 보름 어치는 먹을 듯하다.

Sort:  

배달시켜먹으면서 후회하고 막상 배고프면 배민을 찾고 있는 손이네요..
시켜먹는 편리함과 사진의 먹음직스러움을 참지못하겠더라구요..
부지런해져야겠어요.

배달 주문을 하면 편하긴 한데.... 한번도 만족한 적이 없네요.
치킨이 눅져서 왔더라구요. ㅎㄷㄷ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배달 음식은 과연 어디까지 갈것인지~~~
운동 해야 하겠네요.

코스트코가 양이 많은 단점은 있지만
맛도 괜찮구 좋은것 같아요~~^^

요리는 생선에 관한 것입니까?
여기 라틴 아메리카에서 레몬으로 날 생선을 준비하는 사람들은 우연히도 아시아의 영향으로 인해 페루인입니다.

저희는 배달 음식 이라고는 치킨과 떡볶이가 다 인 동네입니다.
다 꽝이라고 하는 것 보니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

Wow ... Looks very good. What is the name of his food kak?

와, 너무 맛있어 보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833.91
ETH 3155.94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