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파워다운 시작 [밋업영상]

하이브 파워다운을 시작했다. 본래.. 양쪽에 니나노 하면서 글쓰면서 놀려고 했는데 이번 하이브쪽에서 하는 짓을 보니 영 아니올시다다. 내가 상황파악을 엉뚱하게 하고 있는건지는 모르겠으나.

괜시리 하이브는 양아치긴 한데 자기 나름의 개발속도를 빠르게 치고 나가는 것처럼 보이기도 해서 괜시리 샘이 나기도 하다가.. 여튼 파워다운 누름..

https://hive.dlease.io/delegations
통해서 임대 철회를 했는데도 왜 임대한건 안 없어지는건지.. 좀 반영이 시간이 걸리나 아니면 다른 곳에서 해야 하는 것일까?

요즘 글쓰는게 재미져서 1일 2글도 가능할 것 같아 양쪽에 쓰면 재미날 것 같은데.. 서로 다른 커뮤에 글을 쓰는 형식으로 바꿔볼까나..

그냥 파워다운 하고도 딩가딩가 하이브에서 노는 것도 괜춘할듯하고 낚서장처럼.. 여튼 좀 더 지켜봅시다.

@

예전에 스팀에 재미삼아 올렸던 여상.. 지인이 다른 사람에게 들려준다면서 틀어 주었는데.. 갑자기 몸에 소름이 돋는다고 ㅋㅋㅋㅋㅋ 내가 만들었지만 들을 때마다 소름이 돋는다 ~~

@

흠 유튜브에 뭔가 올릴까 싶긴한데 뭘올리지? 고민이다 ㅎㅎ 여튼 밋업때 찍은 영상 자동편집버전 ~~~ ^^


\

@

요즘 스코판에서 올리면 글이 안올라가지던데.. 이건 잘 보이려나 ~~

Sort:  

언제 영상은 찍으셨나요? ㅋㅋ

중간중간 찍었어요^^ 얼굴을 최대한 배제하고 ㅋㅋㅋ

전 뭐..하이브 강탈 당해서 애초부터 하이브쪽은 거들떠 보지도 않고 있네요~~ㅎㅎ 기술쪽도 모르니 하이브가 잘 나가면 그냥 배만 아프네요~^^

하악 그러셨군요 ㅜㅜ ㅋㅋㅋㅋ 스팀 가즈아 외쳐 봅니다 ~

하이브에 그냥 빨대 꽂고 조금이라도 피 빠는 중 입니다~^^

급 피빨기도 괜찮겠다 싶어서 고민이 되네요 ^^

밋업 기억이 새록새록합니다~~^^
저도 하이브 뺏긴지라 별 관심 없었다가... 스팀으로 교환하는 못적으로 요즘 조금이나마 피 빨고 있는 중입니다~

흠.. 피를 좀 빨아 볼까도 고민되는 군요. ㅋㅋㅋㅋ 스팀으로 야금야금 ㅎ

임대철회할때 아무 반응이 없어서 제대로 되는건가 싶은데 5일 지나면 딱 들어와요.ㅎㅎ

오홍 감사합니다 ㅎㅎㅎ

쏘맥 제조 하던 분이 누구신가요?^^

아쿠아 박스님입니다. 손놀림이 남다르시지요 ㅎㅎ

ㅎㅎ 하이브가 제 것은 안주고 갔네요.ㅠ.ㅠ

얼마없는 부계정은 이미 파워다운중인데 후딱 팔아버리고 있습니다.

토닥토닥 스팀 가즈아 !!!

하이브 받으셨음 꽤 쏠솔하실듯합니다^

나름 쏠쏠쏠 ㅎㅎ 하네요

저상태라면 자중지란으로 망하지 않을까 싶어요. 또 갈라지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3
BTC 64647.16
ETH 3160.49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