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PT - 딸기파는 걸 소설로 써줘.!!

직접 쓰기 피곤해서 GPT에서 과천에서 딸기를 파는 센터링의 이야기를 써달라고 했다.

과천 경마 공원에서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마다 열리는 장터에는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데, 이곳에서는 지역 농가에서 생산한 신선한 농산물을 구매할 수 있다. 이 장터에서는 직접 재배한 농산물만 가져올 수 있기 때문에, 사람들은 매주마다 이곳을 찾아들어, 그들이 만든 농산물을 구매한다.
이 장터에서 장사하는 사람 중 한 명이 "센터링"이라는 이름을 가진 남자였다. 이 장터에서는 100개가 넘는 농가에서 직접 키운 농산물을 가져오기 때문에, 센터링은 매주마다 가장 신선하고 맛있는 농산물을 선택하여 판매하게 되었다.
처음에는 손님이 없었던 센터링이었지만, 그는 꾸준히 노력하며 매주마다 가져온 것을 모두 판매하려고 했다. 그의 농산물은 신선하고 맛이 좋았기 때문에, 이 장터에 찾아오는 손님들은 센터링이 가져온 농산물을 구매하기 위해 그를 찾았다.
그리고 시간이 지나면서, 손님들은 더욱 많아졌다. 센터링이 가져온 농산물은 신선하고 맛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이곳에서 구매하게 되었다. 그리고 센터링은 농산물 판매에 더욱 힘쓰면서, 매주마다 가져온 것을 모두 판매하는데 성공하였다.
이 장터에서 장사한 것은 7년이었고, 그 중에서 4년은 센터링의 동생이, 3년은 센터링이 장사를 하였다. 그리고 센터링은 끊임없이 노력하며, 매주마다 가져온 농산물을 모두 판매하려고 노력했다. 결국, 그의 노력은 성과를 거두었고, 센터링은 이 장터에서 가장 유명한 인물 중 하나가 되었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해피엔딩 좋네요. ㅎㅎ

피손해서 포스팅의 귀차니즘이 들었는데 .. GPT님께서 해피엔딩으로 ㅎ

정말 못하는게 없는 친구인듯 합니다. ^^

그러게요. 적당히 티키타카 하면 흥미로운 결과물을 주는게 좋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2068.40
ETH 2417.32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