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로맥스.

어제는 12시쯤 완판..
오늘은.. 3상자인가 남겼다.
손님이며.. 주변 장터 분이며..
아직도 남아 있냐며.. 늘 제일 먼저 파는 집인데..
오늘은 어쩐일이냐며.. 한마디씩 하고 가신다.
한두번 괜찮은데 여러번 들으니 .. 응근 스트레스가 ㅎ
뭔가 일찍 완판하고 있어야지.. 마음도 편하고.. 이런 저런 말 안듣는게 좋다.

다들 요즘은 꾸준히 장사가 안된다고들 말씀 하신다.
그나마 매주 꾸준히 완판하고 있는 것에 감사해야 겠다.

위 내용을 기반으로 SF 소설을 써달라고 GPT에 써보았다 ㅋㅋ 웃낌

2040년, 지구는 이미 인간이 생태계에 끼치는 악영향으로 인해 많은 피해를 입고 있었다. 지구상에서는 남아있는 순수한 자연도 거의 없어져가고, 거의 대부분의 농작물은 인공적으로 생산된 것이었다.

하지만, 인간들은 여전히 맛있는 음식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었다. 그리고 이 때문에, 인공적으로 생산된 농산물 대신에, 순수하고 자연스러운 농산물을 찾아 구매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었다.

그리고 이러한 상황에서, "완판"이라는 말은 더욱 중요해졌다. 완판은 그날 가져온 농산물을 모두 판매하는 것을 의미하는데, 인간들은 순수하고 자연스러운 농산물을 찾아가기 때문에, 농가들은 완판을 목표로 하고 있었다.

그 중에서도, 이야기의 주인공인 상인은 꾸준히 완판을 하고 있었다. 그는 어제도 가져온 농산물을 모두 판매한 후, 오늘도 성공적으로 농산물을 팔아서, 한결 마음이 편안해졌다. 하지만, 오늘은 그의 농산물 중에 몇 상자가 남아있는 것이 문제였다.

손님들은 그가 가져온 농산물을 구매하기 위해 찾아왔지만, 몇 상자가 남아있어서 그들은 농산물을 구매하지 않고 떠나갔다. 이러한 일이 몇 번 반복되면서, 그의 마음은 점점 불안해졌다.

하지만, 상인은 끊임없이 노력하며, 완판을 목표로 하고 있었다. 그는 농가들과 함께 일하면서, 인간들이 원하는 자연스러운 농산물을 찾아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었다. 결국, 그는 오늘도 농산물을 모두 팔았고, 다음날을 기다리며, 더욱 많은 농산물을 가져오기 위해 노력하게 되었다.

많은 농산물을 가져와서 완판을 이루게 되었다. 그리고 그의 노력은 결국 인간들에게 자연스럽고 신선한 농산물을 제공하게 되어, 인간들의 건강한 식생활을 지원하게 되었다.

하지만, 이야기는 그렇게 끝나지 않았다. 어느 날, 상인은 완판을 위해 가져온 농산물 중 일부가 변조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그는 누군가에 의해 자연스럽게 성장한 농산물을 인공적으로 변경된 농산물로 바꾸는 것을 발견했다. 이러한 일이 반복되면서, 상인은 자연스럽게 성장한 농산물을 보호하고, 인공적으로 변경된 농산물을 차단하기 위해 노력하게 된다.

그는 다른 농가들과 함께 자연스럽게 성장한 농산물을 생산하고, 인공적으로 변경된 농산물을 차단하는 기술을 개발하게 된다. 그리고 이를 통해, 인간들은 더욱 건강하게, 더욱 자연스럽게 성장한 농산물을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상인은 이제 자신의 노력이 보람 있었다는 것을 느끼면서, 자신의 농산물을 구매하고, 그의 농가를 방문하는 인간들을 보면서, 뿌듯함과 만족감을 느끼게 된다. 그의 노력으로 인해, 인간들은 더욱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농산물을 구매할 수 있게 되었고, 이는 지구의 생태계를 보호하는데도 큰 도움이 되었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59456.51
ETH 2300.03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