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일

in SCT.암호화폐.Crypto3 years ago (edited)

휴일

오늘은 보고싶던 분과 함께 했다. 브런치 카페에서 어마어마하게 양이 많은 오믈렛과 맛나게 장식된 빵과 커피를 먹었고 마사지를 받았고 보쌈이랑 김치찌개 세트 같은걸 먹었고 서점에가서 뒹굴이를 하다가 헤어 졌다. 오후에 약속이 있어서 빠이빠이 하긴 했지만 아마 보고 싶던이의 몸 상태가 별로여서 예정대로 빠이빠이 했을 것이다.

나의 재롱은 좋은데 지나칠 때 종종 피곤하다고 . 쉴세 없이 장난치고 요상한 짓을 하고.. 춤을 추고 근본없는 드립을 날려 대기에 .. ㅎㅎ

뭐 요런 느낌이라고 ㅎㅎ

라인

bitclout

https://bitclout.com/u/centering

아이디는 centering으로 바꾸었습니다. 바뀐것 딜레이가 있긴 하지만 잘 반영되네요 ^^
저를 구매 해주시는 분들 감사합니다. 자유로이 사고 팔고 해주세요 ㅎㅎ
덧글로 계정 달아 주시면 놀러 갈께요 ^^

라인

남은 시간 뒹굴이좀 하다가 잠들어야 겠다. 내일은 또 으쌰쌰 해야 되니 모두 행복한 밤 되어요 ^^

Sort:  

보고싶던 ☞ 보고싶었던

헤어 졌다 ☞ 헤어졌다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 ^^
우리 스티미♨ 위로 가이원~! 힘차게~! 쭈욱~!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ㅎㅎ 그림이 참 절묘하네요. 모든 걸 다 말해주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 재미있어 하다가 피로!!!를 ㅋㅋ

드립동호회개설하시죠

드립 동호회라 풉 ㅋㅋ

나의 재롱은 좋은데 지나칠 때 종종 피곤하다고 . 쉴세 없이 장난치고 요상한 짓을 하고.. 춤을 추고 근본없는 드립을 날려 대기에 .. ㅎㅎ

ㅎㅎㅎㅎ

ㅎㅎ 부끄 ㅋㅋ

쉴세 없이 장난치고 요상한 짓을 하고.. 춤을 추고 근본없는 드립을 날려 대기에 .. ㅎㅎ

아무데서나 춤추고 그러면 안돼요~ 함께 있는 사람은 엄청 쪽팔리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

함께 하시죠 ㅋㅋ

가운데님도 재롱을 피시나보네요 흐흐

제가 한 재롱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824.20
ETH 3503.41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