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외먹고 스팀커피 먹는 영상.

in SCT.암호화폐.Crypto4 years ago (edited)

아침에 심심해서.. 배경지도 새로생기고 해서 참외 먹는 영상을 찍어 봤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powerego 님께 밋업때 선물 받은 커피도 마시는 모습을..

뭔가 오늘은 고객님들이 나오면 또오고 나오면 또오고 해서 행복하게 활활 태웠네요.
아침에 새로운 마음으로 빨래도 좀 하고 정리도 좀 하고 해서 그런지 손님들이 줄줄이 ㅎㅎ

여튼 오늘은 평온이 잠들 것 같습니다.

모두들 굿밤 되셔요 ^^

Sort:  

더치 커피는 소주와 함께 타서 ㅋ ^^ 💙 ♩♬♬

!COFFEEA ♨♨♨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스팀 ♨ 이제 좀 가쥐~! 힘차게~! 쭈욱~!

ㅋㅋㅋ 그 그런건가요?

굿밤입니다~^^

굿밤 되시어요 ^^

참외먹는 외로운 늑대... 아호오오~~~~

일반적으로 참외는 위에서 아래로 깍던데요.

잘생기셨어요. ㅎㅎ

정석은 위 아래인데 뭐랄까 울퉁불퉁한 사이를 타면서 깍는 재미가 있어서 저는 저리 돌려서 깍는걸 좋아해요 ㅎㅎ

ㅋㅋㅋㅋ 역시 가운데님.. 어떻게 9분이 넘게 보면서 엄청웃고 갑니다.

-근데 참외 너무 두껍게 깎으시는 거 아닙니까??^^

재미 삼이 이것 저것 찍어 올려 볼까 하는 중입니다 툭툭 떠오르는 것 손 최소한으로 가게 해서 ㅋㅋ

읔... 다음엔 더 얇게 깎겠습니다. ㅜㅜ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근데 저두 참외 먹고 싶어져요ㅜㅠ

마트 가즈아 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덕분에 야밤에 많이 웃네요. 굿밤되세요~^^

네 꿀밤되시어요 ^^

오랜만에 가운데님 영상 보네요.

종종 올려 볼까해요 ㅎㅎ 스팀도 종종 올라주기를... 자주 올리면.. 스팀도 자주 가즈아를 하게 될까요? ㅋㅋ

coffeea Sorry, out of COFFEEA, please retry later...

아니 이런 영상을 왜??????????????????????????????????????????

제가 뭐 할 때 이유가 있던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답!!

커피 개봉부터 맛을 음미하는 모습까지 영상에 담아주셨네요~ㅋ 요즘 유행하는 끝맛이 약간 시큼한 느낌이 개인적으로 싫어서 탄자니아 원두를 선호해서 내렸는데.. 맛이 어떠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입안에서 향이 도는 느낌이 좋네요. 아 요즘은 신맛이 유행이군요 ㅎㅎ 전 매우 맛나게 먹고 있네요 ^^

호불호가 갈릴수 있겠는데요^

ㅎㅎ 호불호!!!

ㅎㅎㅎㅎㅎ

그저 웃으시는군요 ^^

살아있는 live맛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90.35
ETH 2544.51
USDT 1.00
SBD 2.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