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621 ㅣ 동탄 센트럴파크내 인공폭포도 가동 시작했어요... 아주 시원한 느낌이네요!!brad3840 (70)in SCT.암호화폐.Crypto • 18 hours ago (edited)인공폭포의 물줄기가 시원하게 느껴집니다 떨어지는 물줄기 소리도 우렁차서 기분도 업되구요 여름철엔 역시 물소리가 들려야 제맛이지요 ㅎㅎ~^^ #sct-kr #kr #aaa #hpl #nutbox #jsup #krsuccess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