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501 ㅣ 벌써 냉콩국수가 먹고 싶어졌어요... 이미 5월입니다ㅎㅎ~!!brad3840 (70)in SCT.암호화폐.Crypto • last year 콩국수가 이렇게 맛있다니 믿기지 않지만 더워지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가끔 낮기온이 25도를 훌쩍 넘으니까요 이렇게 냉콩국수가 나를 반겨주고 있다니.. 콩국수가 아주 맛이 좋아요 어쩌죠ㅎㅎ~^^ #sct-kr #kr #aaa #hpl #nutbox #jsup #support-kr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