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7일 코인 일상( 도지판이 된 코인시장 )

안녕하세요. @banguri 입니다.

이런머시라꼬 이 놈이 결국 사고를 쳤네요. 코인시장을 아주 도지판으로 만들고 말았습니다.

모든 코인들이 아래로 꼬라박고 있는 상황에, 스팀은 지폐를 이탈하고 다시 동전이 되었습니다. 비트코인은 지지선을 이탈한 듯 하고 이더리움은 그런대로 버티기는 하는데, 힘이 많이 떨어진 상태 같습니다.

소위 말 하는 시즌 2가 여기까지인지, 아니면 더 높이 올라가기 위한 잠시동안의 휴식인지는 알 수가 없지만 이런씨불넘이 코인시장을 개판으로 만들어 놓은 것은 사실 같습니다. 당분간은 아주 보수적인 관점와 수익이 난 코인은 일단 수익을 챙기는 관점으로 접근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늦게 코인시장에 들어와서 손실이 많은 분들은 잠시 시세를 안 보는 것이 나을 듯 하네요.

3년을 버티고 버티고 온 시장의 상승 흐름이 전기차나 팔면 되는 놈이 들어와서 아주 도지판을 만들어 버리니, 시장에 들어와 있는 저도 조금 코인 시장에 대해서 회의스럽습니다.

어제 흐름을 보다가 이더리움의 절반을 매도 한다고 했지만 결국 매도 타임을 놓쳤습니다. 조금 상승 시에 매도 해야 했는데, 못 했으니 단기 조정시에 매도 하고 수익을 챙겨 놓을까 합니다. 비트코인캐시 역시 같은 관점으로 접근 하겠습니다. 비트코인 캐시는 - 20% 손실이 나서 좀 많이 났습니다.

스팀은 하락시 마다 매수 하려고 합니다. 어짜피 스파로 연금을 받을 예정이니 하락시 마다 야금 야금 매수 후에 스파업하려고 합니다. 다만 그 열매인 스달이 어느 정도 가격을 지지하면 좋겠네요. 오늘도 스파업 했습니다.


@tipu 의 보팅 요청이 좀 쉬운 상태입니다. 하지만 지금 보팅 요청 하는 것은 오히려 수익을 더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저도 당분간은 @tipu 보팅을 쉬어야 겠습니다.


@successgr 님이 증인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successgr 카카 증인계정 시작합니다. A new witness @successgr.with starts today



오랜 시간 이 곳에 있으면서 많은 스파업을 하였고, 더불어 좋은 활동에 선뜻 손을 내밀어 주었습니다. 이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의 도움이 필요 합니다. 증인 투표 꼭 부탁 드립니다. 현재 34위에 올라 있습니다. 34 옆에 업보트 하시면 증인 투표가 이루어 집니다.

@successgr.with 증인 투표하기

증인활동에 앞서 kr 분들에게 보팅을 해 준다고 합니다. 예전 jjangjjangman 태그가 초보 스티미언들에게 많은 지원을 했던 것 처럼 krsuccess 태그가 포스팅을 하고 krsuccess 태그를 다신 모든 kr 분들에게 보팅을 한다고 합니다. 이런 활동이 시발점이 되어서 kr 이 더큰 커뮤니티를 형성 한다면 스팀 내부에서도 그 힘을 무시하지 못 할 듯 합니다.

krsuccess 태그를 사용해 주세요!! kr에 모든분을 응원합니다.

​스판에서는 @naha 님의 sct 파워업, @rtytf 님의 100 스팀 파워업 , @steem-agora 님의 500 스팀 파워업에 대한 보팅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많이 파워업 하시고 보팅 받으시면 좋겠습니다. 빠른 참여가 필수 입니다. 직접 계정 클릭하시고 포스팅을 찾으시면 됩니다.

증인정책, 500 스파업 보팅행사(5월 17일)


새로 오신 분들이나 다시 오신 분들이 스팀잇을 편하게 사용하기 꼭 필요한 것이 있습니다. 그것이 키체인과 스팀엔진 입니다. 오늘 @ayogom 님이 키체인 사용법과 스팀엔진에 대해서 포스팅 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스팀에서는 임대를 통해 보팅을 받을 수 있는 @upvu 가 있습니다. 그리고 스판에서는 스테이킹 수량에 따라서 보팅 요청 할 수 있는 krwp 가 있습니다. 관심 가지고 공부 해 보시면 더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관심 있는 분들을 위해서 링크 걸어두겠습니다. @ayogom 님께 감사드립니다.

키체인의 사용법

스팀엔진 사용방법

Upvu 보팅 수익 분석 해보기

Krwp 보팅 수익 분석 해보기


@jsquare 님이 운영하는 JCAR 토큰과 TJCAR 토큰이 있습니다. JCAR 토큰은 스팀엔진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TJCAR 토큰은 트론 지갑에서 트론으로 스왑하시면 됩니다. JCAR 과 TJCAR 에 관심을 가지시면 많은 도움이 될 듯합니다. 링크 보시면 JCAR 과 TJCAR 을 조금 이해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Tjcargame #21차가 진행중에 있습니다. - Tjcar 잔고 확인하기 5월 17일 월요일 마감입니다.

#21차 Tjcar게임 - Tjcar 잔고 확인하기


Tjcar/Jcar 운영일지 5-16
JCAR/ TJCAR 활용을 위한 정보들 - 컨트랙트 주소 등
보팅 요청 토큰 JCAR 토큰에 대해서

TJCAR 에서 임대를 원합니다. 계정은 @tjcar.support 입니다. 1000 sp 단위로 임대를 받을 예정이며, 연 5%의 스팀과 월 2만개의 tjcar를 한달 주기로 정산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Tjcar/Jcar운영일지 - tjcar.support 운영 스타트.

이제 스팀잇도 모바일로 할 수 있습니다. Playsteem 많이 사용하세요.
Playsteem 다운 로드
Sort:  

start success go! go! go!

머스큰지 마스큰지가 개판 만들고 있어요 ㅠㅠ

그러게요. ㅠㅠ
아직 코인은 갈 길이 참 멉니다.

다른 코인들의 하락보다
스팀이 1천원 깨진거와 스달의 가격하락이 너무 슬프네요 ㅠㅠ ㅎㅎㅎㅎ

스팀 1천원만 잘 유지해줬어도 기운이 좀 날텐데 ㅎㅎㅎ

스팀이 지폐만 유지하고 스달은 세종대왕만 되어도 비트가 아무리 내려도 상관 없을텐데...
화이팅입니다.

@banguri transfered 2.9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5.36%, voting power : 75.44%, steem power : 1769632.08, STU KRW : 1200.
@banguri staking status : 682 KRWP
@banguri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2.046 KRWP (rate : 0.003)
What you sent : 2.9 KRWP
Refund balance : 0.854 KRWP [53814737 - ab4dfb855fd30386d96e264e59298d60f9eec0dd]

일개 기업인하나에 이렇게 움직이는것도 참 웃긴 시장입니다 ㄷㄷ
이러면서 탈중앙은 개뿔 ㄷㄷ

대문 완성되었는데요~
혹시 문구를 어떻게 해드릴까요?
야구 이벤트 라고 넣어 드리면 되나요?
빠른 답변 부탁그려요 ㅋㅋ 곧 포스팅해야해서요 ㅋ

Again 야구 이벤트라고 넣어주시면 됩니다.
아래에는 @banguri 이렇게 넣어 주시면 됩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

대문이 도착했어욤 ~♥
구경하러 오쎄욤 ~ ♥

이놈의 투기판 익절하면 떠나야지! 라는 마음을 가지고 있었는데..
이상하게 사고 싶고, 물리면 물타고 싶고 ... 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