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쌀 드셔보셨나요? 적극 추천 합니다

in SCT.암호화폐.Crypto4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ayogom 입니다.
묶은 후기를 쓰기 위해 이렇게 글을 써봅니다. 물론 쌀은 햅쌀입니다 ㅎ

합격쌀 많이 들어보셨죠?
저는 원래 집에서 밥을 해먹지 않았습니다. 결혼할 때 받은 밥솥이 너무나 커서 밥을 해먹기가 부담스러웠거든요.... 그러던 중에 자주가던 추어탕집에서 밥이 너무 맛있는거에요. 그날로 2인용 작은 압력밥솥을 구입해서 급하지 않는 이상 항상 밥을 해 먹고 있습니다.

밥을 해먹게 되니, 점점 맛있는 쌀에 대한 욕구가 늘어나던 중, 스팀잇에서 홍보된 합격쌀을 기억해 내게 되었습니다 ㅎ 가지고 있던 스팀은 별로 없었지만, 워낙 후기들이 좋아서 현금으로 구매를 결정 했습니다.

언제나 10kg의 쌀을 구입을 하게 되면 든든한 마음이 부자가 된 기분이랍니다 ^_____________^

간단한 총평으로는 쌀의 크기가 작은편이고 윤기가 좌르르~ 나는 것이 밥 맛이 매우 좋습니다 ㅎ
라하도 매우 잘 먹고요 ㅎ

한번 드셔 보세요!

가평 한옥마을 합격 쌀 암호화폐로 구입하기

Sort:  

배고파오네요… 맛있겠어요 윤기도 반짝하나요

네네 반짝반짝 합니다 ㅎ

뭐 집에서 밥해먹을 일이 없어서... ㅎㅎ

사실 밥은 햇반이 짱인데, 아이가 걱정이라 ㅋㅋ 해먹습니다 !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11.50
ETH 2617.28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