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의일상]충북의 좋은 결혼 제도??

in #hellocrypto7 years ago (edited)




[Smigol의일상]충북의 좋은 결혼 제도??




안녕하세요.

@Smigol 입니다.





Dundas-Castle-marry-in-December-1024x690.jpg


오늘은 저에게 해당되는
충북의 결혼제도를
적어보려고해요
바로 어떤제도인지 간단하게 알아볼게요




저는 서울이 집이고 충북에서 회사를 다니고있습니다.
서울에 전입신고되어있는데
좋은 정책이있어서 충북으로 주소지를 옴겼지요
그런대 생각보다 신청자가 너무 없다는 기사를 봤어요
왜 왜 왜 이것을 신청을 안하는지 ㅠㅠ
물론 신청 조건은 까다롭습니다




우선 조건만 맞는다면

근로자는 5년간 월 20 만원 납입하면
5년간 만기시 이자포함 약 5000만원 정도의
원금을 받게됩니다.

개꿀아닌가요?

회사는 5 년간 근로자를 잡아둘수있고
세금혜택도 있을거고
근로자는 만기시 잭팟터지고


충북행복결혼공제는 충북 도내 5인 이상 제조업 중소·중견기업에서 일하는 미혼 근로자가 5년 이내에 결혼하면 최대 5000만원 정도의 목돈을 마련해주는 제도다. 도와 일선 시·군이 30만원, 기업 30만원, 근로자 20만원씩 매달 80만원의 적금을 드는 방식이다.

5년간
근로자 1200납입
기업 1200납입
시 1200납입
도 1200납입
만기시 이자 200정도
총 약 5000
그런데 조건이 조금 까다롭습니다.



그러나 현재까지 신청자는 진천 1명에 그치고 있다. 청주시는 2일부터, 보은군은 신청 기간이 미정이기는 하지만 신청이 없는 것은 마찬가지일 것으로 보인다.

그런데 충북지역에서 저 혼자만신청했습니다 ㅋㅋㅋ
수만은 인원중에 저 혼자 신청이라니요 ㅋㅋㅋㅋ
홍보가잘안된고 조건이 까다로워서 그런가봅니다ㅠㅠ



조건이

  1. 주민등록지가 충북일것
  2. 18~40세
    3.기업당 1명
  3. 미혼인데 신청 후 5년안에 결혼 할 것

마지막 조건이 제일 어렵다고 생각이드네요
이 정도만 생각이나네요

정책이 많이 미흡하다고 뉴스에서 지적하내요

스마트폰으로 포스팅하니 너무 어렵내요

맛난저녁먹으러가야겠어요

댓글 많이달아주세요!

정책공지사항


뉴스출처

Sort:  

기혼후 신청은 불가한가요?

만약 그렇다면 그 점이 가장 큰
걸림돌 이겠네요..

기혼 후 신청은 정책 방향 맞지안아서
불가능입니다

생각보다 찾아보면 좋은 제도가 많네요. 가끔씩 이리저리 찾아봐야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좋은 제도가 많은데 홍보가안되는....

충북에서?!?! 반갑네요. 본적이 충북보은인데 ^^. 그럼 이제 스미골님은 걸혼할일만 남으신건가욮?

29살이라 30전에 결혼하고싶지요ㅎㅎ
이 제도는 신청자가 너무 없어서
어떻게 될지모르겠어요 ㅠㅠ
원금 4배를 불려주는 제도인데말이지요

ㅎㅎ 저런 정책은 좋은 것 같으면서도 정말 웃음이 나오는군요.
결혼하기 좋은 나라, 좋은 정책이 나와야 되는데, 결혼하면 돈 줄테니 결혼해라?? 저런 정책 만드신분 대체 무슨 생각인지 궁금합니다.

그래서 말이 많아요
신청자만봐도 문제가 있는걸 알 수 있지요
저 혼자 신청.....

유익한 정보 감사합니다.
리스팀 할께요.

앗 리스팀 까지 감사드립니다

이런 좋은정보를...
주위에 많이 홍보할께요 ㅋ

무려 3배의 수익입니다 ㄷㄷㄷ

도시마다 매우 다른가요? 결혼은 좋습니다! 목표를 응원합니다

네 도시마다 정책이다릅니다.
저도 30살 전에 결혼 하고싶습니다
응원 고맙습니다

ㅎㅎ 충북으로 이사해야하나요?ㅎ

저는 이제 충북인이 되었답니다 ㅠㅠ
많이 발전하고있는 도시임은 분명하지요~!

기업당 한 명...
다 제쳐두고 5년안에 결혼시키려면 5천가지고 안될텐데...

ㅎㅎ 5천가지고 절대로 안되나
무려 원금대비 4배를 불려줍니다
1년정도의 연봉은 그냥 버는 셈이죠

많이 주는건 맞습니다.
결혼을 하게 만들자는 것에 비해 지원인수가 적고
5년 기간도 애매하군요 ㅎㅎㅎ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항상 도와주셔서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3064.62
ETH 2460.86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