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 되고 싶다 / 맹태영]

in #heizini4 months ago

[무엇이 되고 싶다 / 맹태영]

어두운 밤을 밝히는
당신의 달이 되고 싶다
당신에게 빛나는
초롱한 별이 되고싶다
당신에게 가는
한 줄기 바람이고 싶다

당신이 언제까지 머물수 있는
울창한 숲이 되고 싶다
당신이 기댈 수 있는
둥지 큰 나무이고 싶다
당신만을 위해 피는
한 송이 꽃이 되고싶다

당신이 헤쳐나올 수 없는
넓고 깊은 바다이고 싶다
한 순간도 없어서는 살 수 없는
당신의 산소이고 싶다
당신의 몸과 마음의 양식이 되는
한 술 밥이 되고 싶다

언제나 당신이 쉴 수 있는
빈 의자이고 싶다
당신에게 가는 단 하나
외길이고 싶다
단 하나 당신의
사랑이고 싶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Warning,

This user was downvoted or is blacklisted likely due to farming, phishing, spamming, ID theft, plagiarism, or any other cybercrime operations. Please do your due diligence before interacting with it.

If anyone believes that this is a false flag or a mistake, consider reaching the watchers on Discord.

Thank you,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467.84
ETH 3492.64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