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ercise and rest 운동과 휴식

in #health7 years ago

Today I exercised before going to work.
Once I visited the center I could not regain my spirit, I drank a warm Americano
Caffeine, a component of coffee, arouses the brain, enhances concentration when exercising, helps circulation of blood, and is effective for decomposition of body fat.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자 오늘은 출근 전에 운동을 했습니다.
아침에 졸린 눈을 비비고 센터에 방문했는데 도저히 정신을 차릴 수 없어 일단 따뜻한 아메리카노 1잔을 마셨습니다.
커피의 성분인 카페인은 뇌를 각성시키고 운동을 할 때 집중도를 높이고 혈액순환을 도와 체지방 분해에 효과적입니다.
커피에 대한 글은 예전에도 포스팅한 적이 있습니다.
https://steemit.com/kr/@girina79/4ycshw


I was thinking about dieting while looking at the body after exercise.
But my colleague took me to the buffet.
I go to the buffet and eat like crazy.
샤워 후에 제 몸을 보며 "이제는 조절을 좀 해야겠구나 "라고 생각이 들었지만 점심에 무참히 무너졌습니다.
동료들과 애슐리를 갔거든요.
저는 뷔페 스타일의 음식점을 가면 뽕을 뽑으려는 습성이 있어서 일단 앞뒤 안 가리고 먹는 편입니다.;;

1497501570775.jpg

While seeing the dishes on the dish you have a satisfying smile.
Diet from tomorrow will be in perfect contact.
Today I will return soon and plan to rest my body that was overworked.
접시에 담긴 음식들을 보면서 흐뭇한 미소를 짓고 있습니다.
역시... 다이어트는 내일부터라는 말이 딱 와 닿네요.
오늘은 일찍 들어가서 그 동안 혹사 당한 몸을 푹 쉬게 해줄 예정입니다.

It is also important to rest as much as exercise.
Many people do not rest without eating properly.
When exercising, the body is tough.

It is also important to rest as much as exercise.
Many people do not rest without eating properly.
When exercising, the body is tough.

운동은 하는 것만큼이나 쉬는 것도 중요합니다.
운동을 처음 하시는 분들이 실수하는 게 급하게 살을 빼려고 영양소를 골고루 챙겨 먹지 않거나 충분히 쉬는 시간을 갖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운동을 하면 그만큼 몸이 혹사당합니다.

In order for the body to grow again we will arrange it to satisfy all that rest and nutrition.
We think only the body is tired. But first wearing is a nerve cell.
When you eat coffee or booster, you can stimulate nerve cells and bring out higher performance.
몸이 다시 성장하기 위해서는 그만큼의 휴식과 영양분을 채워 넣어야 합니다.
운동 후에 몸만 지친다고 생각하지만 따지고 보면 몸보다는 우리 몸을 움직이고 있는 신경세포들이 먼저 지치게 됩니다.
운동을 오래 하신 분들이 운동전 커피나 부스터를 먹는 이유는 이러한 신경계를 자극해 더 높은 퍼포먼스를 이끌어 내기 위함입니다.

images-1.jpg

Nerve cells use sugar as energy.
When your body is tough When you eat sweet things power is my principle to the body.
Neural cells are trained and exercised and rested.
Muscles are made by exercise, we will also develop nerve cells of our body, it will be possible to operate the body more effectively.

신경세포들은 당분을 에너지로 사용합니다.
몸이 축 처진 경험을 하거나 기분이 가라앉았다고 생각할 때 지쳤을 때 달달한 음식들로 몸이 충전되는 경험을 하는 것이 이와 같은 원리입니다.
신경세포 역시 운동과 휴식으로 단련되고 훈련됩니다.
단순히 운동이 근육만 생기는 것이 아니라 우리몸의 신경세포 역시 발달하게 되어 몸을 더욱 효과적으로 운용하는 것이 가능해집니다.

Sort:  

업보트&팔로우합니다. 멋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바로 맞팔&업보팅 했습니다.
반갑습니다.

충분한 휴식 운동에 가장 중요하죠^^
저도 점심에 열심히 운동했습니다
팔로우보팅 하고갈게요! :)

운동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니!! 반갑습니다.
저도 팔로우 보팅했습니다. 자주 뵙겠습니다!!

@girina79 기리나님 운동 포스팅글 잘 보았습니다. 저도 웨이트 트레이닝이랑 수영 기타 맨몸운동을 좋아해서 꾸준히 하고 어요~~ 운동과 휴식 참 살면서 중요하죠. 앞으로도 운동 관련 포스팅 글 기대하며 팔로우 및 보팅하고 가니 제 스티밋 놀러오시어 팔로우 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반갑습니다.저도 팔로우 신청했습니다. 앞으로 자주 뵙겠습니다 ^^

크... 정말 멋지게 관리하시네요. 빨리 운동을 하고싶게 만드는 글입니다!

빔바님 무릎이 빨리 나아서, 운동과 식단 병행하는 포스팅 보고 싶습니다!!!

girina님을 봐서라도 열심히 해야겠네요 :) 빨리 올리도록하겠습니다 ㅎㅎ

멋지십니다~ 팔로우하고갈게요~

감사합니다. 운동과 여행 포스팅 너무 좋아합니다.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반갑습니다.

와우 업보트 할 수 밖에 없는 몸이네요 :D 저는 운동을 6년쯤 쉬다가 다시 시작한지 4개월쯤 됐습니다 ㅎㅎ 식단 조절은 아직 안하고있지만 언젠가 멋진 몸을 만들고싶네요

경력자시네요!! 반갑습니다~!!
운동을 오래하셔서 금방 몸이 만들어 지실거예요.
근육은 예전의 몸을 기억하고 있으니까요 ^^

우와 몸 되게 좋으시네요. 몸매 부럽습니다. 저도 열심히 헬스 해야겠어요.

운동은 꾸준함이 답인거 같아요 ^^!!

Congratulations @girina79!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음식 앞에 앉아계신 표정이 환하신 걸요~? :) ㅋㅋㅋ
운동과 휴식, 참 중요하죠. 다시 한 번 명심하고 갑니다!

먹는 걸 너무 좋아해서...먹을려고 운동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공감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고 찌고 다시 좀 빼고의 반복이에요.. 빼야 할 판에 유지하는 것만으로도 스스로 대견해하고 있으니 문제입니다ㅠㅠㅋㅋㅋㅋㅋ

뫼비우스의 띠죠..찌고 빼고의 반복..
거부할수 없는 운명의 데스티니 ㅠㅠ

와우!!! 너무 부럽습니다...ㅠ.ㅠ

저는 너무 마른 체질이라 살도 안찌고 보충제 먹어가면서 운동 하던 시절이 있었지만 잘 안되더라구요.

술자리가 많은데도 저는 오히려 살이 더 빠지는거 같습니다. ㅎㅎ

암튼 넘 부럽습니다.^^

저도 말라서 52키로부터 시작했습니다.
최대 몸무게는 78키로 까지 찍어봤구요.
살찌우려고 별의 별짓을 다해봤습니다.ㅋㅋ
아침에 기상하자 마자 햄버거 2개씩 먹고...ㅡ,,ㅡ
살이 안찌는 이유는 크게 두가지인데요..
하나는 장이 안좋아서 흡수율이 떨어지는 경우
이때는 유산균 제품이나 약을 꾸준히 섭취해 장 기능을 개선해야 하는것이 중요하고
두번째는 너무 안먹어서 그렇습니다.
대부분 저를 포함한 마른 사람들은 입이 짧아요...
충분히 먹었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적은 칼로리를 섭취하고 있구요.
하루 칼로리를 계산해서 맞춰 먹으시면 장기적으로 살이 서서히 붙으실 거예요 ^^

제가 장이 안좋기는 합니다.

입도 짧아서 라면 1개를 끓여 먹으면 포만감을 넘어서니까요.

@girina79님 말씀대로 다시 한번 노력해 봐야 겠습니다.

70kg이 아니라 65kg까지만 가도 눈물이 날꺼 같네요^^

암튼 좋은 말씀 감사하고 실천에 옮겨 보겠습니다.!!!

살을 찌울때 효과적인 음식 두개가 떡과 빵입니다.
초반에 좀 버거우실수도 있겠지만 꾸준히 몸에 포만감을 느끼게 하셔야 할거예요...
저는 목구녕까지 음식으로 체운다는 생각으로 몇달 반복했습니다.;;

맛있는 음식을 가지고 고통을 느껴야 한다는게 슬프지만 한번 제대로 해보겠습니다.

@girina79님 너무 감사 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339.14
ETH 2284.19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