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록] 콘텐츠의 존재 가치는 언제 살아나는가?

in #growthplate6 years ago (edited)

1.jpg

2.jpg

시계가 만들어진 목적이 '시간을 알려주는 것'이라면
콘텐츠가 만들어진 목적은 '고객과 연결되는 것'입니다.

책은 독자와 연결이 되어야하고
영화는 관객과 연결이 되어야하며
스팀잇에서 쓴 글은 보팅과 리스팀으로 연결되어야 합니다.

그래야 콘텐츠의 존재 가치가 살아납니다.

스팀잇에서 쓴 글이 보팅과 리스팀으로 연결됨에 있어서
콘텐츠의 퀄리티만으로는 부족합니다.
콘텐츠의 퀄리티가 중요하지 않다는 이야기가 아닙니다.

아무리 100점짜리 콘텐츠가 있다고하더라도 고객을 제대로 만나지 못한다면
그 콘텐츠의 가치는 아무런 의미없이 죽는다는 말입니다.

그래서 '고퀄리티의 콘텐츠'도 중요하지만 그와 더불어
'자신의 콘텐츠를 알리는 마케팅'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저는 마케팅 전문가가 아니기에
전문적인 마케팅 기법은 잘 모릅니다.

다만, '내가 먼저'라는 단어를 마케팅에 접목시킨다면
분명히 마케팅 효과가 나타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성경에서 말하는 황금률이 있습니다.
"내가 대접받고 싶은대로 먼저 남들에게 대접하라"

위의 황금률을 그대로 적용하면됩니다.

Q :내가 작성한 글에 다른 사람들이 관심을 가져주길 원한다면?
A : 다른 사람이 작성한 글에 내가 먼저 관심을 가져준다.

Q: 내가 작성한 글에 보팅/리스팀/댓글이 활성화 되길 원한다면?
A : 다른 사람이 작성한 좋은 글에 내가 먼저 보팅/리스팀/댓글을 달아준다.
(안좋은 글에는 보팅/리스팀을 달아주지 않아도 됩니다.
다만, 응원의 의미로 뉴비들에게 격려해주는 것은 '사랑'입니다^^)
참고로 저는 뉴비입니다. 요즘따라 '사랑'이 갈급하다는...^^
댓글은 좋은 글과 안좋은 글을 떠나서 '소통의 통로'로 활용하면 좋습니다^^)

제가 말하고자하는 핵심은 2가지입니다.

  1. 최선을 다해 '고객의 기준에서 고퀄리티 콘텐츠'를 만든다.
    (나의 기준에서 고퀄리티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 아닙니다^^)
  2. '내가 먼저' 마케팅을 한다. (필자가 어설프게? 막 지어낸.. 마케팅 기법입니다.)

여러분의 콘텐츠는 '꽃'인가요? '잡초'인가요?
여러분의 콘텐츠는 '꽃'의 대우를 받고 있나요? '잡초'의 대접을 받고 있나요?

'고퀄리티 콘텐츠'와 '내가 먼저 마케팅'으로 무장하세요.

여러분의 콘텐츠가
'누군가의 집안에서 다 죽어가는 꽃'이 아니라 '세계적으로 수출되는 꽃'으로 살아나길 응원합니다.

오늘도 복된 하루 보내시길 바라요^^

Sort:  

의외로 리스팀의 효과가 크답니다 ㅎㅎ
저도 대역폭 문제만 아니었으면 좀 더 많은 글을 리스팀하고
활동했을텐데 아쉬움이 많이 남더군요 ㅎㅎ
물론 이런 공감을 주는 글은 리스팀 필수겠죠 ㅎㅎ
좋은 글 잘 읽고 갑니다^^

부족한 글인데 리스팀 해주셔서 감사해요^^
늘 응원합니다^^

고퀄리티콘텐츠가 쉽지 않은 뉴비입니다. ^^
"내가 먼저 마케팅" 공감합니다.
글 잘 읽었어요.

같은 뉴비끼리 파팅해봐요^^

바라는대로
먼저 해주라는 말 맞네요

'내가 먼저 마케팅'을 직접 실천에 옮기셨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내가 먼저 정말 공감합니다!! 그게 정말 중요한거 같아요!

공감해주셔서 감사해요^^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스팀잇의 가치는 최종적으로 광고를 함께 해야하지
수익 창출에 능동적인 방향으로 가는 것이 아닌가 싶어요.
스팀달러와 스팀의 가치가 형성되기 위해서는
광고를 원하는
스폰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공감합니다. 장기적으로 win-win할 수 있는 스팀잇의 비즈니스모델이 필요한 때입니다^^ 자주 소통해요~

좋은글이네요. 감사합니다.

저 역시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팔로우 하고 가요 ^^!~

팔로우 감사해요~
자주 소통해요^^

내가 대접받고 싶은대로 남들에게 먼저.대접하라!!!

너무 좋은 말이네요!!!😀

cchstory님 마케팅전략 너무 존중합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보내셔요~~

항상 내가 먼저 베푼다는 마인드로 살아가야겠습니다 :)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자주 놀러올게요~

감사합니다^^자주놀러오셔요~~

고퀄리티와 마케딩 둘 다 중요하죠.
좋은 글 잘보고 팔보하고 갑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0934.92
ETH 3379.1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