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록1-1] 다른 상상이 필요하다

in #growthplate6 years ago (edited)

1.jpg

일의 시작과 끝에는
다른 상상이 필요하다.

일을 할 때는
최악의 변수 상상하고

일을 마친 후에는
최상의 결과를 상상하라.

<내일은 위 어록에 관한 글 한편을 써서 공유해보려합니다.>

새로운 한 주가 시작되었습니다.

추운 날씨가운데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활기찬 하루가 활기찬 일주일로 이어지길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Sort:  

최상의 결과 ! 좋네요

최상의결과 이루시길 바라요^^

와... 멋진 말씀입니다!!
그럼 오늘 아침 최악의 상상으로 하루를 시작하겠습니다 ㅋㅋ

넵 늘 최악의 변수를 염두해두고 일을 해야
나중에 후회를 덜합니다^^

자를 보면 시작은 저렇게 하는 것 같은데 마지막도 시작과 같은 상상을 하는 것 같습니다.
잘 못된 걸까요???

최악의 변수를 생각해서 대비하되
최선을 다했다면 그때부턴 결과에대해
무한 긍정을 외치셔요~~
긍정의 에너지는 긍정의 시너지를 불러옵니다^^
내일 글 한편으로 좀 더 자세히 풀어드릴게요~~

풀이한 글을 읽어야 문장을 받아들일 수 있을 것 같아요

넵 내일 올려드리겠습니다^^

보통 일할때는 최상이라고 생각하고 시작하면서 끝나서는 최악인 경우도 있는데 상상으로 좀더 나아질까요?!ㅎㅎ. 좋은 글귀 잘 보고 갑니다

상상으로 좀 더 나아지실거라 믿습니다^^
응원할게요~~

오늘도 화이팅해봅시당 역시 글쓰는 재주가 출충합니다 맛점해용1517755339680.gif

감사해요 오늘도 파이팅입니다^^

컥.. 좋은 말씀이군용..
전 지금 아직도 술기운이 있으니
오늘 야간에 실수를 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겠습니다.

술기운ㅎㅎ
바로 적용모드들어가시네요ㅎㅎ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보팅이랑 팔로우 할께요~

맞팔신청하겠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저는 공감이 되네요..^^
늘상 일을 할때면 최악에 변수를 고려해서
준비를 해가야 마음이 놓이는 편이라...
그래야 일이 끝나고도 뒤탈(?)이 덜하니
맘편하더라구요^^;;

제 생각과 동일하시니 반갑네요ㅎㅎ

최악의 변수는 언제나 상사죠 ㅠㅡ 하지만 퇴근길에 로또맞는 최상의 변수를 상상하며 한주를 버텨봅니다. ㅎㅎ

ㅋㅋ 재밌는 표현이네요ㅎㅎ
최악의 상사..
퇴근길 로또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715.05
ETH 3186.24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