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X고팍스 밋업 D-5 !!! 고팍스 그는 누구인가 ?

in #gopaxkr6 years ago (edited)

image.png


안녕하세요. 캣팜 입니다.

요즘 굉장히 핫한 거래소 고팍스 관련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이 광고를 보신적이 있습니까 ?!

image.png

지하철 스크린 도어에서 볼 수 있는 광고. 이 광고 캠페인의 주최자가 바로 고팍스 거래소인데요.
교대역, 고속터미널역, 사당역, 시청역, 종각역, 당산역, 구로디지털단지역, 삼성역, 선릉역, 을지로입구역, 여의도역 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고팍스의 스팀잇의 초 슈퍼 울트라 듀얼 시너지 효과는 여기에서 그치지 않고 또 한번의 거대한 공모전을 열었습니다.

그거슨 바로 웹툰 공모전

image.png

총 상금 2억원의 어마어마한 공모전입니다.
살면서 이 정도의 상금이 걸린 대회는 저는 처음 보네요.

저 또한 자칭 스팀잇 홍보대사 로서
image.png
일상에서도 스팀잇 뱃지와 스팀잇 에코백을 장착(?)하고 다니는...ㅋㅋㅋ

제 개인 SNS 를 통해서도 고팍스와 스팀잇 알리기에 앞장 서고 있습니다.

image.png

많이들 참여해서 부자 되세욥!!


대망의 스팀잇X고팍스 MEETUP

image.png

벌써부터 관련 글들이 포스팅되고 있는데요 ~
2018년 5월 3일 목요일 / 18:00-22:00 에 이루어지는 밋업.
한국증인 조제리님과 스팀잇 CEO 네드와 함께하는 밋업이라니.. 벌써부터 어떤 얘기가 오갈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신청링크 : https://www.meetup.com/ko-KR/GOPAX-Meetup/events/249407466/
https://onoffmix.com/event/135153


마무으리

최근에 Gopaxkr 계정이 파워업을 하여 범고래가 되어버렸다고 합니다. 짝짝짝~
스팀잇의 활성화를 위해 아낌없이 지원을 쏟아부어주고 있는 고팍스 님(?)께 너무나도 감사하네요. 압도적 감사!!
스팀잇과 고팍스의 끊임없는 시너지가 계속해서 일어나길 바랍니다.


Reference

@gopaxkr 님의 스팀잇 CEO 네드의 환영메세지
@gopaxkr 님의 스팀잇알리기캠페인
@onehand 님의 Gopaxkr계정의 파워업
@ganzi 님의 스팀잇 고팍스 밋업


image.png

Sort:  

17회 로또 보너스번호 맞히기 당첨자 발표합니다
https://steemit.com/kr/@cine/17

다음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부탁드려요. 즐건 주말되세요^^

압도적 감사!ㅋㅋㅋ
고팍스 밋업에는 못 가지만 성공적으로 진행되었으면 좋겠어요. :D

완전 스팀잇에 날개를 달아주길 기대합니다 ^^ ㅎㅎ

스팀잇 홍보대사 아주 멋져요~ (>ㅁ<)b 귯귯!

아주 그냥 활성화 시켜버립시다 !! ㅎㅎ

스팀잇 홍보대사 인정합니다.

으억 점점 자타 공인이 되어가는 .. ??ㅋㅋㅋ 감사합니다 !! ^^

now-here님이 ghdcks10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now-here님의 [EVENT] 약간은 뜬금없는 "저를 맞춰보세요!" 이벤트!! (최대 상품금액 15스달!!) - 당첨자 발표

...정확히 2018-05-01로 정답을 맞춰주셨어요! 축하드립니다!
네!! 이제 곧 탈출? 합니다 :D
2등 ghdcks10님 5월 2일, 처음으로 그 다음 날짜를 말씀해주셨네요!
3등 choim 님 5월 2일, 육군 전역의 날 수...

으아 시간이 맞았음 나도 한번 가보고 싶은데..고팍스밋업..
아쉽네요잉~ 이런 기회가 없을건딩~

그러게여 ㅠ 네드를 만나볼수있다니 ㄷㄷ 저기서 좋은 얘기들이 많이 오갔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고팍스 x 스팀잇의 밋업을 열렬히 응원합니다. 앞으로 좋은 결실만 가득하기를~~

좋은 소식이 많이 들려서 쭉쭉 상승하면 좋겠네요 ~ ^^

스팀잇 홍보대사 격하게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널리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열심히 한번 해보겠슴다 ㅎㅎ

고팍스에 가입해야겠군요~

앞으로 아주 유망한 거래소가 되어버릴것 같군요 ㅎㅎ

업비트가 입금을 열어주지 않아서 고팍스를 쓰기 시작했는데.. 아주 깔끔하고 좋아요. 거기다가 이런밋업까지 개최하다니 기대가됩니다.


『주간어워드』 4차의 수상자가 되어 보팅 지원을 받으셨습니다. 매주 마다 다양한 프로젝트가 진행되니 참여부탁드립니다.^^

확실히 화면은 고팍스가 깔끔하기는 한 것 같습니다.
업비트와 빗썸은 비슷한 포맷을 갖고 있던데, 아마도 다른 외국 거래소와 제휴를 한 것으로 보입니다.
빨리 고팍스가 활발해졌으면 좋겠네요.

거래량이 너무 적어서 좀 그렇죠.ㅋ

거래량만 좀 뒷받침 되주면 엄청 발전할거같아요 ㅎㅎ 폼 자체가 되게 깔끔해서 좋아서 ㅎㅎ 스타일골드님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753.89
ETH 3256.47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