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약간은 뜬금없는 "저를 맞춰보세요!" 이벤트!! (최대 상품금액 15스달!!) - 당첨자 발표

in #kr-event6 years ago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ㅎㅎ now-here입니다 :)

육군의 의무를 거의 다 마친 병장입니다!
마지막 일과도 했는데 아직도 실감이 안 나네요. ㅋㅋㅋㅋ
특별한 마지막날이 될거라고 생각했었는데 그냥 지나왔던 600일 넘는 하루 중에 하루였습니다.

얼마전에 제 전역(예정)일 맞추기 이벤트를 했습니다!
걱정과 달리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셔서 안심이었습니다 :)

정답을 발표하기 전, 미리 전역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인사 드립니다!!(^^)(__)(^^) 꾸벅!
아직 부대원들에게도 축하인사를 받지 않아서 기분이 더 생소했습니다 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유종의 미 거두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바로 정답을 발표 하겠습니다!

제 전역(예정)일은.......

(두구두구두구)

2018년 5월 1일입니다!!



1등 @haedale 님 정답! 정확히 2018-05-01로 정답을 맞춰주셨어요! 축하드립니다!
네!! 이제 곧 탈출? 합니다 :D

2등 @ghdcks10 님 5월 2일, 처음으로 그 다음 날짜를 말씀해주셨네요!
3등 @choim 님 5월 2일, 육군 전역의 날 수요일이라고 답해주셨어요.
아쉽게도(?) 전 화요일날 전역합니다 ㅎㅎ
4등 @hwa2ting님 5월 2일, 거의 마지막에 맞춰주셨어요!

그리고 마지막 한 분은

(두구두구두구.......)

축하드립니다! 그 다음으로 가까운 5월 3일을 말씀하신 로키님이십니다 ㅎㅎㅎ
5등 @loki80님 스사모 모임지기님이 참가해주셔서 놀랐습니다!
어..... 그 ....스사모활동 열심히 하겠습니다! 유럽여행 준비 때문에 정신이 없어서 ...ㅜㅜ

정답 5월1일을 말씀하신 해달님께는 3스달을! 정답에 가까운 5월 2일을 말해주신 세분과, 5월 3일을 말씀하신 분중에 가장 빨리 말씀하신 로키님께 2스달씩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 신청자 중에 제일 아까운 분이 5월1일이라고 생각은 하셨는데 5일이라고 적으신 꼬드롱님이었습니다 ㅜㅜㅜㅜㅜ
원래 답은 안 바꾼게 정답이라고 했어요! ㅋㅋㅋ
그래도 5월 1일을 언급한 두 분중에 한분이시기 때문에 특별상으로 1스달을 드리기로 하겠습니다 :)

원래 어제 발표하기로 했었는데 사이버지식정보방(컴퓨터방)이 고장 났어요;; 하하하하
제가 늦게 발표할지도 모른다고 했었는데 예언처럼 돼서 당황했네요.
늦게나마 고쳐져서 당첨자 확인과 이벤트 수정글을 올렸습니다!

당첨금은 내일 안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이벤트 참여해 주신 분들과 미리 전역을 축하해주신 분들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당첨자 분들 축하드립니다 ~~~~

Sort:  

5월1일 전역이라니 ㅂㄷㅂㄷ 축하드려요!!

ㅋㅋㅋㅋㅋ 크립토님도 금방일겁니다!!

전역기념 이벤트 하는날이 어서 왔으면 합니다!

병장 크립토 이벤트가 먼저일려나요!

네 그렇습니다!! 1일날 전역합니다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크립토님 화이팅!!

5월 1일!!!!! 다음주 화요일이군요 ... 설마 했는데!! 제가 당첨이네요 감사해요 그리고 조금만 있으시면 나오시는데!! 축하드려요 떨어지는 낙엽도 조심해야한다고 하죠 조심히 나오세요!!!!

맞춰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무도 못 맞춰 주시면 서운(?) 할뻔 했는데 정확히 맞춰주셨어요 ㅎㅎㅎ
넵! 요즘 지나가는 바람도 조심하려구요 ㅋㅋ

당첨되신 분들 축하합니다!

한손님 아쉽게(?) 딱 일주일차이로! ㅜㅜㅜ
ㅎㅎ 전역 미리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허허..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ksc님도 화이팅!!!!

허허.. 아쉽군요!! 수요일이 아니셨다니!

그래도 3등이 어디인가요!! 감사드립니다^^

이제 정말로 얼마 남지 않았네요!! 전역 축하드려요~~

아쉽습니다! 아쉽게(?) 제가 화요일날 전역을 해서...ㅎㅎㅎㅎ
축하 감사합니다!

으억 !! 제 입대일이 0502 라서 했는데 ㅎㅎ 감사합니다 !! ^^

앗 그런 비밀?이 있었군요! ㅎㅎㅎ 2등 당첨 축하드리고 축하 감사합니다! ㅎㅎ

전역 진짜 얼마 안남았네요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축하 감사합니다!! 최대한 무사히 전역하려고 노력하겠습니다 :D

축하드리고 전역하면 선유기지 오세요 :)
(떨어지는 낙엽도 조심해야하니 모르는척...ㅎㅎ)

앗앗 감사합니다!!! 와~~~ㅎㅎㅎㅎ 잔바람님 너무 멋지셔요!
넵! 꼭 전역하고 다시 찾아가겠습니다 :)

으앙 ㅠㅜ 아까워어 !! 그래도 특별상이라니 기쁩니다 ㅋㅋㅋㅋ 제가 이걸 이제서야 봤네요 ㅠㅠ 감사해용 :) 여기님 전역 진짜 곧...! 이네요 이제 이틀남았어요!!! 마지막까지 사고없이 무탈하게 있다가 나오세용 !!

드디어 내일! 전역합니다 ㅎㅎㅎㅎ
....그래도 모르니 나오기 전까지 조심하려구요! ㅋㅋㅋㅋ
밋업은 잘하셨나 궁금하네요 ㅜㅜㅜㅜ 정말 가고싶었는데 ㅜㅜㅜ

내일 전역?? 축하드려요 ㅋㅋㅋㅋ!!!!ᕕ( ᐛ )ᕗ

ㅎㅎㅎㅎ 네!! 내일 전역합니다 :)
조심히 나오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7156.19
ETH 2431.86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