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an)이래서 일본이 우리나라를 견제(?)한거였구나(부제 : WHO 집행 이사국으로 한국인 선출)

in #goodhabit4 years ago

ujg3s3elugfs3tenhddp.jpg




이번 사태를
계기로 하여 우리나라의 보건이
전세계적으로 주목받게 되었는데


시간이 지나게 되면서
주목 받는 정도를
넘어서

who 차기 후보로
우리나라 사람이 거론되어지고
있는 와중에


산케이 “일본 WHO 사무총장 배출하자”
일본 보수언론 "차기 WHO 사무총장을 한국서? 일본이 수장 ...


일본이
한국을 견제(?)하며
일본에서 who를 배출하자면서
자기 나라의 우수성에 대해 언급하였는데

[영상] 한국, WHO 집행이사국 선출…정은경 본부장도 WHO로 ...
WHO, 한국 2023년 까지 집행이사국으로 확정

얼마 후에
우리나라에서 who 집행 이사국이 선출되어져버렸네요




이에 일본은

WHO 집행이사국 된 한국…日매체 “사무총장은 일본이 해야”

사무총장'은' 자신의 나라에서
선출해야 된다고 주장(?)하고 있네요;;



일본이 보는 눈이 있네요

우리나라 사람이면서도
저는 who 관련 자리에 우리나라 사람이
배치되어질거라고는 상상도 못했는데

일본이 보는 눈이 있네요

이만 글을 마치며
여기까지 읽어주신 여러분께
수고와 감사를 드립니다.

Sort:  

일본이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서 야욕을 드러내는군요, 훌륭하지 않은 모습을 연일 보여주는 일본입니다.

보팅을 30분 후에 올려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98.53
ETH 2660.51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