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Is the yacht your friend's boathouse?

Yeah, she is. :-) It's tiny but enough for sailing!

우와. 직접 타셨다니까 사진이 더 멋져 보이는데요? :)

리플님 감사합니다 :-)))

우와 사진도 멋있고 추억도 멋있고 그림도 멋있어용!! >,.<

헤에 쪼야님 감사해요-!!!!!!

아~ 그럼 지금은 뉴질랜드에 계시고
사진은 지난 추억들을 스토리와 함께 올려주시는 거였군요
그래서, 제가 지난 포스팅에 물어본 사진은 진주였구요^^

네! 정확합니다 :-) 최대한 최근 사진을 쓰도록 노력하고 있는데, 예전 사진 중에 요일별 주제에 맞는 게 있으면 소개하고 있어요. :-) 소프트 서프 매거진 포스팅 준비가 워낙 스케일이 커서 사진 포스팅은 비교적 짧게 진행하고 있어요 ㅎㅎㅎㅎ

일출이라고 언급이 없었다면 일몰로 착각할뻔했네요... 음...

저에겐 언제나 이 곡이 일출의 테마입니다 ㅎㅎ

와-! ㅎㅎㅎㅎ 왠지 올해 첫 시작할 때도 이 노래를 들으셨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ㅎ 연주하는데 다들 너무나 행복해보여요 ㅎㅎㅎㅎ 아오 해적님 덕분에 기운 넘치는 하루 시작하네요 :-)))) 땡큐!!!!!!!!!

헛..... 족집게시네...
네 맞아요. 이곡과 함께 시작했죠 ㅎㅎㅎ
정확히는 들은게 아니라 연주했습니다 ㅋㅋㅋㅋㅋ

곡 제목이 asayake(朝燒け), 그러니까 동이 틀때 주위가 벌겋게 달아오르는걸 뜻하니 첫사진과도 얼마나 잘 맞습니까 ㅎㅎ

와 새해 첫날 연주라니- 장난아니십니다 역시!!! ㅋㅋㅋㅋㅋ
일본어에는 멋진 뜻이 담긴 단어가 종종 있어 참 좋아요 :-)
일본 아티스트 중에는 Ego-Wrappin'을 정말정말 좋아한답니다-!!!!!
무진장 쎈 곡들도 있지만, 마음에 찰랑이는 부드러운 곡들도 많아요. :-)

일출곡을 선곡해주셨으니 저는 일몰곡을 하나 선물해드릴래요 :-)
'밀물의 로망스'라는 곡이랍니다!

어..... 어..... 어??? 처음 들어보는 곡인데.... 도입부 연주가...
예전에 습작으로 만들어놓은 곡이랑.... 비슷하네요.. 하 이것참... 뭐지 이곡? ㅇㅇ;;;;;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6041.52
ETH 3064.94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