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 순희와 알콩이 사진/'통디 이야기 '스팀샵 ON/ 엉겅퀴 차 에어드랍 . .....[가즈아닷!] 에어드랍 마감!

in #gazua6 years ago (edited)

횽아들, 엉아들, 언니들 .지난번에 썼던 오리 순희 이야기 좋아들 하셔서 애들 사진 좀 찾아봤어.
306722_114761198684675_1271743176_n.jpg

얘가 닭들 콩이네 "알콩이 대장" 이야! 내가 맨날 이렇게 안아줬어. 애들도 귀여운 사진 꽤 있는데 옛날 컴퓨터에 사진이 있어서 안타깝네.
62.jpg
2012년 직접 청소년 캠프를 주관해서 1주일간 당시 통채로 빌려 쓰고 있던 내 거주지 팬션에서 아주 찐하고 멋지게 해 냈지. 아이들한테 통과 의례로 숯불걷기도 시키고...그때 아이들이 오순희랑 연못에서 노는 모습이야. 순희도 아이들도 넘 귀엽지? 순희는 저 연못 녹색이끼가 낀게 더럽다고 무지 싫어하는데 애들이 자꾸 헤엄치는 모습보고 싶어서 자꾸 자꾸 던져 넣었지. 괜찮아. 뭐 오리니까.

20120805_184837.jpg

순희의 아주 멋진 목욕씬 동영상이 있는데 , 아가씨 때...남편이 못 찾았나봐. 이 사진만 주네.

20121012_163049.jpg
ㅋㅋ 순희와 콩이네 컴퍼스 문제...순희에게는 저 작은 바위나 가로놓인 나무도 아주 큰 장애물. 저런 걸 매일 넘어서 따라 댕겼어!
닭들 콩이네가 순희 기다리고 있는거야! ㅋ

2013-06-04 18.41.38.jpg
이젠 콩이네와 한 식구가 된 순희...장하다!
근데 이젠 모두 사라지고 없어. 추억 돋는다. 그립네. 불과 몇년 밖에 안되었는데...에효~


통디 이야기 표지jpg.jpg

얘 순희가 준 영감과 이야기를 미운 오리 새끼 이야기의 원형에 붙여서 집단에서 소외단 작은 아기새가 자기 정체성을 찾아가며 집단과 자기 자신을 초월로 이끌어 가는 너무 잼있는 힐링동화 "통디 이야기"

내가 직접 쓴거 알지? ㅋ부끄러워라! 이거 어제 스팀샵에 올렸지. 무려 3스팀이야~ 그래봤자 커피한잔값도 안돼! 대범한 횽아들 비싸다고 말아줨~ 그림 작가가 내 동화가 넘 좋다고 직접 그림도 그려줬는데 ..난중에 돈 많이 벌면 나눠주기로 했어ㅡ.ㅡ

스팀샵 주소 몰라서 헤맸어. 여기 올려둘께 -->https://tool.steem.world/Shop

그리고 스팀샵에 통디 이야기 올린 김에 하나 더 올렸어

따돌림책 표지.jpg

이거 내가 이 세상에 사명감 갖고 쓴 책이야! 직접 출간하려고 펀딩까지 받았는데 펀딩금액이 10/1밖에 안들어와서 끝내 종이책 출간 못하고 전자책으로만 냈는데 대작이야! 꼭 필요한 사람들이 있을 거라 생각해! 그 냥 목차 올려줄께 목차 봐봐. 지금까지 세상에 없었던 전무후무한 책이라구.ㅋㅋㅋㅋㅋ 자뻑~(난 자뻑안하는 작가는 자기 전부를 다 쏟아붓지 않았다고 생각해! 자기 전부를 다 쏟아부으면 암튼 자뻑하게 돼^^)

근데 가격은 22000원이야! 그래서 무려 12스팀 놀라지 마시고..그래봐야 호텔에서 마시는 커피한잔값인데...호텔에서 커피 백잔 마시면서 생각하는것 정도는 생각할 거리를 주는 책이라구. 어차피 안팔릴 책이라 책값만 자존심있게 매겼어 ! ㅋ

제 1부. 따돌림의 특징

chapter 1. 일상의 숨은 폭력 들여다보기

chapter 2. 현실속의 따돌림
2-1. 따돌림의 사회적 원인

  • 첫 번째, 혐오감과 분노 그리고 두려움
  • 두 번째, 스트레스의 축적과 해소 방법의 부재
  • 세 번째, 집단의 압력
    2-2. 따돌림의 발생과 발전 단계
  • 첫 번째, 희생자 선택
  • 두 번째, 동조자 찾기
  • 세 번째, 그룹 형성하기와 희생자 고립시키기
  • 네 번째, 희생자에 대한 공격 가속화하기
  • 다섯 번째, 희생자를 이용하여 가해 그룹의 결속력 다지기
  • 여섯 번째, 압도적 힘을 이용하여 희생자 처벌하기
  • 일곱 번째, 그룹의 권력을 장악하고 자기 이익 챙기기

chapter 3. 따돌림의 주요 특성

  • 은밀함을 도구로 한다
  • 지속적으로 준비되고 집요하게 계속된다
  • 희생자에 대한 혐오를 세뇌한다
  • 잘못이 아닌 존재 자체에 대해 공격한다
  • 희생자의 정신과 저항을 무력화 시킨다
  • 희생자를 자기처벌까지 몰아간다

chapter 4. 따돌림의 파괴력은 왜 그토록 강력할까?

  • 집단에서 제외당하는 두려움을 이용한다
  • 무의식을 이용한다
  • 장을 장악한다
  • 가해자들은 모든 에너지를 쏟는다
  • 네트워크적으로 발전한다
  • 개인에 대해 집단적으로 폭력을 행한다

chapter 5. 집단무의식의 작용을 통해 보는 따돌림

  • 따돌림은 집단무의식의 어두운 부분이다
  • 따돌림은 집단에 오랫동안 쌓여 왔던 부정적 에너지의 분출구이다
  • 따돌림은 고대사회의 집단 재판과 집단 처형의 현대적 왜곡 현상이다
  • 예수 그리스도가 당했던 사회적 따돌림

제 2부. 따돌림의 심리 분석

chapter 1. 가해자의 심리 분석

  • 외적 상황을 지배하여 자기 상태를 바꾸려 한다
  • 불행과 열등감을 투사하고 보상 받고자 한다
  • 잘못된 자기 구원의 과정을 진행한다
  • 인식능력과 의식적 사고가 퇴행한다
  • 권력욕과 이익을 실현한다
  • 타인을 조종한다
  • 스스로 희생자를 정하고 판단하여 처벌한다
  • 연민과 죄책감을 제일 먼저 버린다
  • 공격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
  • ‘일대 다’로 그룹을 짓는다
  • 편협한 시각에 매몰되어 있다
  • 자신의 강함과 우월감을 증명하고자 한다
  • 교활하며 사교적이다
  • 자기 책임을 회피한다
  • 두려움과 혐오라는 원초적 본능을 이용한다

chapter 2. 희생자의 심리 분석

  • 방어력이 약한 사람이 희생자로 선택된다
  • 존재 지우기에 당한다
  • 분노를 자기 자신에게 향한다
  • 무기력 그다음은 자기처벌이다
  • 두려움과 혼란으로 얼어붙는다
  • 자기혐오를 내재화한다
  • 과거의 기억으로 자기를 처벌한다

chapter 3. ‘중간인’의 심리 분석

  • 누구도 완전히 객관적일 수 없다
  • 비열하고 이기적인 숨은 가해자들
  • 또 다른 폭력, 거짓 평화

제 3부. 따돌림의 해결

chapter 1. 폭력에 대한 둔감함

  • 따돌림은 폭력에 대한 둔감함으로 인해 지속된다

chapter 2. 따돌림에 대한 '중간인'의 역할

  • 가해자에게 명확하게 경계를 세워라
  • 집단의 장은 역할을 해야 한다
  • 조정위원회를 만들라

chapter 3. 따돌림에 대한 희생자의 대응

  • 첫 번째, 자신의 잘못이 아님을 인지하라
  • 두 번째, 자기 자신으로 돌아가라
  • 세 번째, 자신의 싸움을 받아들이고 준비하라
  • 네 번째, 강력하게 경계 구축을 하라
  • 다섯 번째, 적극적으로 알리고 도움을 청하라
  • 여섯 번째, 할 수 있다면 고양이 전사처럼 싸우라
  • 일곱 번째, 높은 도덕적 우위를 점하면서 싸우라
  • 여덟 번째, 높은 자존감을 유지하라
  • 아홉 번째, 가해자를 용서할 수 있을 만큼 자신을 성장시켜라
  • 열 번째, 포기하지 말라

chapter 4. 따돌림에 대한 가해자의 대응

  • 자신이 특별하다는 것을 알라
  • 따돌림과 관계 단절의 차이를 알라
  • 폭력의 중독 혹은 약탈자로서 살아가지 말라
  • 심리상담이 꼭 필요한 사람은 가해자다
  • 이기심을 넘어 ‘동포애’를 가져야 한다

chapter 5. 가정에서 일어나는 따돌림과 해결

chapter 6. 학교 및 직장에서 일어나는 따돌림과 해결
6-1. 유치원
6-2. 초등학교
6-3. 중고등학교
6-4. 직장

chapter 7. 따돌림 해결의 집단 상담 : ‘힐링 서클(Healing Circle)’

chapter 8. 따돌림 근절을 위한 사회적 교육 방향
8-1. 집단생활과 규칙에 대해 가르치라

  • 첫 번째, 타인에게 피해를 주지 말라
  • 두 번째, 다른 사람의 개성과 다름을 본래 있는 그대로 존중하라
  • 세 번째, 타인에 대하여 함부로 판단하지 말라
  • 네 번째, ‘무엇을 가지고 있는가?’로 사람을 평가하는 잣대를 버려라
  • 다섯 번째, 사람을 기능적 측면보다 존재적 측면으로 바라보라
  • 여섯 번째, 집단속에서 ‘나’는 곧 너와 우리를 포함한다
  • 일곱 번째, 집단의 에너지를 선하고 긍정적으로 유지하는 데 기여하라
    8-2. 경계의 침해를 주의하라
  • 물리적 거주 공간의 경계 침해
  • 소유 물건의 경계 침해
  • 신체와 시선 공간의 경계 침해
  • 표정의 경계 침해
  • 언어의 경계 침해
    8-3. 거짓 평화를 강요하지 말라
    8-4. 에너지가 흐를 수 있는 구조를 만들라
    8-5. 누구에게든 소란을 피울 권리를 허락하라

부록: 동물 세계의 따돌림 - 수탉 ‘대장이’ 이야기

스팀샵 주소-->https://tool.steem.world/Shop

PS.
동화 "까마귀와 울보" 도 지금 정리중야. 전자책으로 발간되는 대로 그것도 스팀샵에 올릴게. 덤으로 "고양이 루와 함께한 치유의 나날들" 이 책은 리라이팅 중이야. 정리 되는 대로 두권 마저 더 선보일게.


IMG_2028.JPG

끝인줄 알았지? 아냐. 제목에 에어드랍 있다고 했잖아.
에어드랍 여기와서 배운 말인데 우리말로 풀이하면 '공중살포' 뭐 이런 뜻인가? 뭐 꼭 코인만 에어드랍하란 법있나? 난 이제부터 뭐든 다 에어드랍할겨. 배웠으면 써 먹어야지! 진짜 공중 살포! 맛이 어떤건지 보여줄께. 조금씩 조금씩 하다가 아주 강한걸로다~

내가 살고 있는곳이 강원도 아주 청정한 산속이거든. 내가 작년부터 임도를 산책하면서 엉겅퀴를 잘라서 말려가지고 차를 만들어 먹거든.
먹어보니까 아주 좋아. 엉겅퀴에는 실리마린이란 성분이 간을 보호해 준다는데...함 검색해봐 '엉겅퀴 실리마린' 효능에 대해서 ..
내가 약을 좀 많이 먹어서 간이 걱정되어서 이 엉겅퀴를 끌여마시면 확실히 금방 좋아지는걸 느껴
그래서올핸 남편한테 좀 많이 베오라 했더니 꽃이 핀 녀석을 넘많이 베어와서 올해 겨울까지 혼자 다 못 먹게 생겼어
그래서 다 말려서 자르고 있는 중인데 ...

음. 이글 리스팀 해줄 필요없고, 난 분명히 필요없다고 했어욤
그리고 통디 이야기나 따돌림 네 잘못이 아니야 구매 안해도 상관없고,
구매했다는 인증샷이나 읽고 나서 후기 올린 글이나
뭐 이런거 상관없이...그래야 진정 공중 살포지 ㅡ.ㅡ

그냥 나, 술많이 마시고 , 몸이 많이 피로한게 아마도 간이 안좋나 봐.
겨울에 외로울 때 그냥 내 몸이나 좀 챙겨주고 싶어~~^^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 손들면 돼. 양을 보니까 아마도 한 5-10명 정도 가능 할 것 같아.
담는 양에 따라 줄수 있는 숫자가 달라지겠지?

손들면 내가 댓글로 내 전번 남길테고 그러면 내 전번에 주소하고 이름 남기면 되. 받을 이름 꼭 써야해!
아, 그런데 어쩌나.
한가지...
택배 자부담이야! 아마 3500-4000원 정도 할거야 우체국 택배인데...
내가 산골에 살아서, 여긴 거의가 물물교환을 해 ㅋ 현금이 말라있다는 이야기지 뭐 ㅋ

암튼, 택배 자부담하고 엉겅퀴차 공중불하나 공중 살포 혹은 에어드랍 받을 사람만 손 들라는 이야기야! ㅋㅋ 미안. 죄송.

아, 엉겅퀴 차 마시는 법은
일단 얘는 가시가 넘 많아서 손으로 못 만져. 집게로 한 20그람 잡아서 채에 넣고 물이 한번 지나가게 해서 주전자에 넣고 끓어 조심히 따라 마시면 되. 맛은 연하게 먹는게 좋고 가끔 민들레차나. 녹차하고 블랜딩해도 맛이 좋아.

40대 이상 여성은 하루에 머그컵으로 한잔만 마셔. 식물성에스트로겐이 아주 약간 있대나. 뭐든 너무 많이 마시는건 안좋아. 건강챙겨 마시려는 사람은 하루에 한 두잔 매일 꾸준히 마시면 되. 검색해보니까 간이 안좋은 사람도 엉겅퀴차 마셔서 간 회복했다는 사람도 있더만...

올해 공중살포 성적이 좋으면 내년에 또 기대해 아예, 밭에다 씨앗을 뿌려서 우리 밭에서 키워 먹으려고 해 ㅋㅋㅋ
나 먹을건 걱정마. 충분해

그럼 .
횽아들, 엉아들, 언니들 ...
오늘도 멋진 하루 되길 바래.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음 너무 재밌게 읽은 동화고 동화를 다시 읽게 만들어준책
소장해야 겠네 - 여기 가즈아 맞지..
아님 뭐~ 몰랐다고 하지. 뭐~~

보너스 책이 하나 더 있네. 이것까지 소장

책을 아주 잘사고 읽는것은 소극적인 내가..
큰 기대를 가지고. ㅋㅋ
이시스형 !! 여지것 포스팅은 꽤 매력적이 였으니
재미있겠지 완전 기대!!!!

전자책이야 알지?
내 책 왜 안오나 하지마 ㅋ

어 럭키셩(형).. 알아..
너무 친절해.. 그래서 내가 좋아해. ㅋㅋㅋ
중국이라 다운이 엄청 느려,,,
오늘내 받을 수 있겠지.. ㅋ
나 요즌 헌트 꼴랑 500넣었는데
헌트 꽤 받았어.. 형도 뭐 샵에 올리면 내가 무조건 살께
고마워~~ ㅋㅋㅋㅋ

맞아 가즈아!...와 소장까지 넘 고마워..종이책으로 소장하는 방법도 있어, pod 인쇄라고 필요한만큼만 소량 인쇄하는 법이 있는데 대신 가격인 몇천원씩 더 비싸져. 암튼 고맙고 실망안되고 기대 많이 충족시킬수 있으면 좋겠네. 오늘도 멋진 하루 되길...

ㅋ 이놈의 중국
인터넷이 느려서 다운을 아직도
못 받았어. 지금 생각중

통디는 이미 일부 읽었으니
완전 재미있을꺼고.

다른 하나는 기존 이시스형
포스팅을 봤을땐 느끼는게 많고
배울게 많을듯..

형글 내가 갠적으로 좋아하잖아
읽고 느낌 댓글 달께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

에효..아직 다 다운이 안되었구나. 암튼 엄청엄청 무지무지 고마워.

형. 메일 주소 주면 메일로 전자책 두권 모두 보내 드릴께요. 아무래도 중국이라 순조롭게 다운이안될듯 해요.^^

형 받았어,, ㅋㅋ 근데 열기하는 프로그램이 없어
찿아서 다운 받야야돼.. 나 전자책 처음 읽어봐
인쇄본이 더 좋아.. 형껀 전자책,인쇄본 상관없이
읽어야지.^^ 읽고 소감문 댓글로 보낼께.. 바로말고,...

아ㅡ 다행히 다운로드는 되었는데 전자책을 여는 프로그램이 없다니..첩첩 산중이네...소감문 미리 감사드리고요.^^ 언제 한국 오시면 전에 출간한 이야기 테라피 종이책 한권 선물 드릴께요. 한국 오시면 말씀 주세요. 언제 오실지 모르지만 이야기 테라피도 좋아하실겁니다. 좋은 밤 되세요. 가즈아 분위기가 지나가서 반말을 못하겠어요 ㅋ

조금 헷갈리죠. ㅋㅋㅋ
편하게 하세요. 아무거다 다 괜찮습니다.
이야기테라피 감사합니다.
음 소감문 감사한다고 말씀하셔서... ㅋㅋ
안쓸수가 없어집니다. 역시 고수.
저 여기서 고수분들 많이 만나요.

큰일입니다. 지금 스팀잇에 지킬 공약이 생각나는게
4개정도 있네요
ㅋㅋ 다 지킵니다. 좋은밤 되세요.^^

강아지와 고양이가 아니더라도 사람과 교감할 수 있다는걸 처음 알게됐었어. 오늘 사진도 보니까 또 감동이다

사진 좋아해줘서 고맙고, 좋은 하루

멋진 에어드랍이네.
해킹위험도 없고.ㅋㅋㅋ
우리집엔 차가 너무 많아서 난 패스할게.
몇년 마셔도 못마실만큼 있어서....차부자야.

통디랑 따돌림이랑 둘다 구입해서 꼭 읽어볼게.
스팀생기는대로.ㅋㅋ
근데 스팀이 곧 만원갈텐데...
그럼 22만원이야..곧 부자 되겠다...ㅋㅋㅋㅋㅋㅋ

아잉~ 엉겅퀴차 안 마시려우? 하고 물어보려던 참이었는데..차 부자 였구나. 벤츠 뭐 이런 차는 아닌거지?
책 구입해 준다니 정말 고맙네. 여신이야 뭐 언제나 부자니깐 ~
우왕~책 한권 22만원에 팔리면 기네스북에도 오르고 아마 전 세계적인뉴스가 되지 않을까? 나 정말 떼 부자 되는거 아닌감? 스팀 오를 때 마다 가격 조정하려고 했는데 하지 말아야 겠엉. 22만원에 팔아봐야지~~역쉬 여신은 나의 멘토..고마워^^ 사랑해~

ㅋㅋㅋㅋㅋㅋ
(내가 사실은 차를 안마셔.
남편이 좋아하는데 좋아하는거 아니까
사람들이 너무 많이 사다줘서 넘쳐...)
내꺼는 독거동생에게.ㅋㅋㅋㅋ

난 22만원에 이시스님 책 사는거라구!!!!ㅎㅎ
(22000원이 아니라구!)

근데 우리 둘다 진짜 계산 못한다.
ㅋㅋㅋㅋㅋ
스팀이 아니고 스달이더라.
스달 만원 가면 12만원.ㅋㅋㅋ(둘다 다 틀림.ㅋㅋㅋㅋ)

악, 내가 스달을 스팀으로 계산했네...이런 ㅋㅋㅋ 바보..이거 걍 디스카운트 구나. ㅋㅋ 내가 바보.

알콩이 안겨있는게 넘 희안하면서도 사랑스럽네.
순희는 혼자 목욕 하는게 너무 사랑스럽고. ^^
술을 안마셔서 엉겅퀴 차는 다른 사람에게 양보할께.
알콩이랑 순희 사진 넘 좋다~

좋아해줘서 좋다. ^^

나도 엉겅퀴차 에어드랍 한번 받아볼래!!
난 매일 회식에 찌들어서 간이 정상이 아니라구!!

이분 좀 마니 드려^^(내꺼인줄 ㅋㅋ)
건강해야지

ㅎㅎ 선심은 자기가 쓰고 ...^^

글게 그럼 ...공중살포 할테니까 받아서 마시면서 건강해져봐..

010 9922 7673 으로 주소와 성함 알려주세요

헤헷 제가 일빠로 신청합니다 ㅋㅋ 글도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예, 한 다섯분 신청하면 바로 연락처 올릴께요. ^^

샘 010 9922 7673 으로 성함과 주소 보내주세요 ^^

어차피 안팔릴 책이라 책값만 자존심있게 매겼어 ! ㅋ

가격은 엿장수 마음대로~ ㅋㅋㅋ
저번에 살짝 공개한 통디 이야기 너무 재미있게 읽었어!
나는 이걸로 애니메이션 만들어도 좋다고 생각해. :D

맞아...나도 .헐리우드에서 애니메이셔 만들겠다고 연락오길 기다리고 있어 ㅋㅋ 원고나 동화는 안 보냈음.ㅡ.ㅡ 지들이 알아서 찾아내길 ...

와~ 닭은 안고 있는 분이 이시스님? 저렇게 큰 닭이 안겨있는것도 신기하네요!! 너무커서 안귀여운데...ㅋ
혼자라... 뭐 챙겨줄 사람도 없고.. 스스로 챙겨야 겠네요~ ㅋㅋ
2번 신청합니다~

우리 독거동생 특별히 많이 줘^^
ㅋㅋㅋㅋ

우와~ 역시 우리 럭키누나밖에 없네!! 누나 쵝오~ ^_______________________^

여신거 까지 모두 몰아줘야겠넹~

010-9922-7673 으로 주소와 성함 알려주세요^^

엉겅퀴차 에어드랍 마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58.80
ETH 3150.15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