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나 울었어요.
전혀 상상이 안돼요 어디 갔을지..
엄청 순진하고 천진한 카카였는데
이젠 생각이 안납니다 ㅜㅜ
바다로 갑니다.

산으로 할라 했는데 산에서 살고 있으니..
이런 단순,합리.ㅋㅋ

ㅋㅋ 그쵸. 원래 산이나 바다 둘중 하나 찍는거였어요^^

바다 정답입니다.ㅋㅋ 마지막 장면에 산이 보였는데, 다들 그 산을 빙빙돌아 넘어가서 바다로 간다는 생각을 하시는 걸 보면 스팀잇하시는 분들은 정말 다들 비범하신 것 같아요. 카카형도 비범하심👍👍😊😊

trueonot님이 ravenki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trueonot님의 [#kr-support #265] Temple, Algorithm, Electric Car, resume

...//steemit.com/heterodox/2pumjj
  • https://steemit.com/ravenkimraven-story-newbie-tip
  • https://steemit.com/jisoooh0...

    아기 코끼리가 친구들과 떠나다니... 가출인가요? ㅎㅎ
    아이들끼리 위험한데... 부모들은 뭘한거죠?ㅋ

    글쎄요! 어디로 떠났을지...둥이와 전에 함께 가보았던 곳?
    디클릭 믿어볼까요? 눈 높이에서 본 파도~ 바다요^^

    독거노인님 역시 센스쟁이십니다. 아이들과 갈 때에 산보다는 역시 바다지요ㅋㅋ 정답이십니다. 바로 달려가겠습니다.^^

    어릴때 부터 죽음을 생각하며 살아가는 맘을 갖기 위해,
    아기 코끼리 할아버지의 코끼리뼈 무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코끼리뼈 무덤에 성묘가는 것일 수도 있겠네요ㅋㅋ 재미있는 다변이지만 아쉽게 정답은 아니었습니다. 창의적인 답변 보상 답방 지금 갈게요^^

    어디로요? ㅎㅎㅎㅎㅎ

    ^^ 어디로 갔을까요?

    아프리카요????

    뽀돌형... 아프리카는... 형답지 않고 너무 모범적이야... 아로 시작하는 것은 역시 아,아,아루휀튀나. 룩,룩,룩셈브르그ㅋㅋㅋ

    ㅎㅎ 산넘어 바다에 가는 거네요.^_^
    AE54D2D0-7E43-4A6F-8185-DFC6E9C6FF44.jpeg
    디클릭이 힌트인 듯.ㅋㅋ

    마지막에 산으로 가는 그림을 제시했지만, 산넘어 바다로 간다는 추리를 하신 울곰님은 센스쟁이십니다^^ 디클릭이 힌트가 될 줄은 몰랐어요ㅋㅋ 정답이십니다. 지금 바로 가겠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고맙습니다.^^

    지난번에 이어 이번에도 뽀통령의 힘을 빌려 보겠습니다~

    혹시 뽀로로 만나러 남극???

    앗... 이 책이 더 이어진다면 바다로 갔다가 뗏목을 타고 갈 수도 있었겠지만... 아쉽게 거기까지는 가지 않았어요ㅋㅋ 재미있는 답변 고맙습니다. 바로 갈게요~

    "어느 무더운 여름날이었어요."라고 시작했으니, 피서를 갔나보네요.^^
    울곰님이 예리하시네요.^^
    바다에 파도타러 갔나봐요~

    이번에도 정답각???

    네 역시 울곰님이 처음부터 너무 날카로우셨어요. 이에 못지않게 기티님도 예리하세요^^ 두 번 연속 정답이세요😘👍👍😊 선착순에서 밀리셨지만 아차상드리러 지금 갈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7396.91
    ETH 2446.23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