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fur2002ks님이 ravenki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ur2002ks님의 이런 어처구니없는 일이~ ㅋㅋ(이벤트 발표/뻘짓 진행사항)

...andjustice travelwalker kyslmate dmsqlc0303 girina79 hanwoo ravenkimnaha marsswim gasigogi bbooaae ryh0505 hongsam bji1203 bree1...

정보 고맙습니다.^^

책읽어주는 아빠 정말 좋아요^^**

산타가 진짜 있을까 생각하는아이에게 " 산타를 의심하면 이제 산타는 오지않을꺼야.."라는 말을 듣고 무릎을 탁 쳤었는데..^^

그 산타와 탈것들을 이야기하는 아이가 설레어하는 모습이 눈에 선한걸요??
좋은 그림책 또 추천해주세요 화이팅!!

ㅋㅋㅋ 그러네요. 아이의 순수한 대답이 현명한 대답이었네요.^^

아이와 좋은 시간 많이 보내시네요

고맙습니다.^^

ㅎㅎㅎ 트렌디한 루돌프군요 ^^
아이들과 함께 책보며 얘기하면 좋을 듯한 내용이네요 ㅎ

맞아요. 산타와 루돌프 간에도 노사관계가 잘 정립되어가는 것 같아요ㅋㅋ

아이들이 성장하고 있구나 느껴지네요~
아가용 언어가 아니라 정확한 사물 이름을 말해줄때가 된건가요?ㅎㅎ

요즘 자기 의사를 너무 정확하게 잘 구사해서 무서워요ㅋㅋ

저도 아이들 책을 매일 읽어주는데... 똑같은 책을 계속 읽는건 힘드네요. ^^

저는 이곳 저곳에서 물려받은 책이 쌓여있어서 막 고르긴 합니다만 도서관에서 빌려도 괜찮을 것 같아요. 솔직히 책 다 사는 건 저도 부담이 되더라구요

전 루돌프가 이제 그만 썰매끄는 노동이 싫어 제안하는 것으로 보이네요..
동심파괴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 저도 그렇게 봤어요. 근데 다행히 애기들은 탈 것에만 관심을 보이더라고요

큰힘드립니다 디클릭~~

아이들 보호구 잘 입혀서 퀵보드던 자전거든 태워주세요
책읽기보다 조금 더 노력이 필요하지만 그것도 행복입니다.
아이들이 금새 엄청 잘 타더라구요^^
우리 어른들은 몸이 굳어서리~~ ㅋㅋ

큰 힘 주셔서 고맙습니다.^^ 저도 몸이 굳어서리ㅋㅋ 퀵보드는 제가 무섭더라구요ㅋㅋ

ㅋㅋ 애들은 금방 배워요
보호구만 잘 입고 안전한데서 태우면 괜찮아요
애들은 넘어지며 배우는 거죠^^

맞습니다. 넘어지면서 배우는 것, 이 것이 진리지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응답 고맙습니다.^^

Congratulations @ravenkim!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35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400 pos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Whales has officially moved to SteemitBoard Ranking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정보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014.91
ETH 2410.27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