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에서 반드시 먹어야하는 음식 [01. 마파두부]

in #food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unhokim 입니다.


최근 중국어 강의를 열성적으로 올리고 있는데요^^

그와 더불어서 각종 중국의 문화나 중국음식들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편하게 봐주세요~



 부족한 포스팅이지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Sort:  

yummy that looks great

this is Chinese food. and It is a little spicy and really delicious.^^

예. 저도 중국 출장때에 먹어본 적이 있는데요.. 먹고있으면 처음에는 잘 모르는데. 시간이 갈수록 혀가 얼얼해지더라구요..

한국에서 먹을때와는 전혀 다르더군요.

중국음식, 특히 사천지방 요리에는 대부분 들어가는게 산초나무열매죠~ 저도 중국음식 먹을때면 꼭 골라내고 먹습니다 ㅎㅎ

마파두부의 유래에 대해서 알게 되었네요.
테이스팀 태그는 테이스팀 사이트에서 입력해야 보팅을 받을 수 있습니다.
jjangjjanman태그를 놓치셨네요.
뉴비들은 태그 다는 것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아래 포스팅 참고해 보세요.
https://steemit.com/kr/@tailcock/23rugu

좋은 정보 너무 감사드립니다~
올려주신 포스팅 잘 참고할게요!

/ᐠ.。.ᐟ\

=ㅇᆽㅇ=

마파두부는 태국에서도 자주 먹는데 참 맛있죠. 아마도 방콕엔 중국계들이 많아서 중국음식도 태국식으로 둔갑을 해서 메뉴에 들어 있는 경우가 많거든요.

저는 푸켓에서 5일 방콕에서 4일있었는데 푸켓에도 중국관광객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중국어 가능 가이드들도 정말 많구요~ 중국식으로 둔갑한 태국음식도 궁금하네요~

처음 먹었을 때는 응?,,,,, 했다가 다음에 먹으면 어 괜찮네 하면서 먹게 되더군요 ㅋㅋ

드셔 보셨나봐요~ 중국음식은 신기하게 지방마다.. 식당마다도 맛이 다 다르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0681.54
ETH 3358.73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