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를 위한 태그 사용법 (헌비님들은 패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이 포스팅은 스팀잇을 막 시작하는 뉴비를 위해 만든 포스팅입니다.
의외로 뉴비분들 중에서 태그를 사용하지 못하는 분이 많은 것 같네요.
가끔 태그를 달지 못하는 분들 있으면 주소 복사해서 댓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뉴비가 스팀잇에 들어와서 글을 쓸 때 해야 할 태그 사용법

  1. 태그가 뭡니까? 주제별로 분류해 놓은 것이 태그입니다. 그래서 글의 주제에 맞는 태그를 올리는 것이 좋습니다.

비지에서 태그.jpg

  1. 어떤 태그를 써야 하나요?
    가. 처음 들어오신분은 kr-join태글 딱 한번만 달아주세요. 헌비님들의 안내 댓글과 보팅이 들어올 것입니다. 그런데 kr-join태그는 첫 인사만 하는 것이기 때문에 단 한 번만 달아야 합니다.

나. jjangjjangman 태그를 달아보세요. 짱짱맨이 달려와서 보팅을 해주고 갈 것입니다.
짱짱맨.jpg

다. kr과 kr-newbie 태그를 달아보세요. 우리나라 사람들이 잘 볼 수 있도록 해야겠죠?

라. 음식점에 관한 글을 올리면 보상을 주는데 muksteem 태그를 올려보세요. 주의할 점은 가게명과 주소를 반드시 넣어야 합니다. 그러면 이렇게 먹스팀에서 달려와서 보팅을 해 줄 것입니다.
먹스팀.jpg

마. muksteem태그와 함께 tasteem태그도 달아보세요. 단 tasteem태그는 테이스팀 홈페이지(https://kr.tasteem.io)에 접속해서 글 올려야 보팅이 들어옵니다.

바. busy사이트(https://www.busy.org)에서 글을 올려보세요. 글 쓰기도 편하고 보팅이 들어옵니다.

비지 사용방법 : https://steemit.com/busy/@partykim/busy-org 참고하세요.

구분선_반지.png

기본 예 1 : 테이스팀에서 글을 올려서 태그를 단 것입니다.

태그.jpg

기본 예 2 : busy에서 글을 올려서 태그를 단 것입니다.
비지.jpg

구분선_반지.png

##* 태그 사용을 잘해야 보상이 많아집니다.

U5dsdwdycmh9NXieFYMiTByLT5eQnxV_1680x8400.jp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뉴비들의 길라잡이 롱다리님 ~
피가 되고 살이 되는 글들 잘 보고 있습니다.^^

@good21님 요즘 포스팅이 없어서 보팅할 때가 없네요. 그래서 댓글에 풀봇!~

허거걱, 댓글 하나 더 달걸 ~~

그렇다면 여기엔 제가...^_^

댓글 100개 달고 싶다아~

테일님 여전히 풀봇을!! ㅎㅎ
또 보팅파워 떨어지고 있죠?
저도 60이상을 잘 못 넘어요! ^_^

전 어제 암호화폐 가격 충격으로 강제 충전의 기회가 있었네요. 80프로가 넘었는데 보팅해봐야 예전의 절반에도 미치지 못하네요.

댓글 100개 달고 싶다아 ~

ㅋㅋㅋㅋ

예쁘고 훈훈한 포스팅이네요 응원드리며
팔로해요^^
busy는 바쁜가봐요 저는 뺐어요 ㅎㅎ

라하님 팔로우 감사합니다. 저는 이미 되어 있었네요.
비지가 다른 일로 비지한 가 봅니다.
의외로 태그 사용을 제대로 못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 포스팅 해 봤네요.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알지만 좋은팁이네요!!!

신생뉴비를 위한 포스팅이네요.

테일콕님. 요새 오치님이 태그 관련해서 42일장?인가 여신다고 했는데 지금도 짱짱맨 태그로 글을 쓰면 평소처럼 보팅지원을 받을 수 있나요? 시간 내서 공지를 읽어보고 싶은데 요새 다른 일 때문에 스팀잇을 못 하는데다가 짬내서 읽어도 잘 이해가 안 되서요. ㅠㅠ

근데 STEEMD로 확인해보니 여전히 오치님 보팅봇이 활동하나 보군요.

짱짱맨 여전히 보팅중입니다.

꿀팁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뉴비를 위한 좋은 정보 감사 드립니다^^

뉴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방금 첫 글을 작성한 뉴비인데 좋은 글 보고 갑니다! 도움 감사해요:)

앞으로 즐거운 스팀잇 하세요.~~~

헌비ㅋㅋㅋㅋㅋㅋㅋㅋ
어감이 참 거시기 하네요><

쫌 그렇죠? 그럼 뭐라 해야하나요?
뉴비가 아니라면 존비?ㅎㅎ

전 뉴비가 아니지만...참고해야겠네요...ㅋㅋ 저는 쓰던거만 써서 잘 몰라유...😅

도움이 되셨다니 제가 고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59965.71
ETH 3286.33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