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강남, 종각 베트남 쌀국수 맛집!

in #food7 years ago

안녕하세요~
어제 강남역 온 친구와 만나서 오랜만에 쌀국수를 먹었습니다. 둘 다 간단히 차나 마실까 했는데 너무 피곤하고 기 빨리는 하루를 보내서 분짜...! 분짜가 먹고 싶어ㅜㅜ라고 통해서 애머이에 갔어요ㅎㅎㅎ2017-06-29-18-41-08.jpg

강남점은 처음이었는데 종각보다 테이블이 작고 간격도 좁고 붐벼서 뭔가 현지 느낌 나더라고요!
하지만 분위기는 종각점이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둘 다 분짜를 엄청 먹고 싶어해서 분짜만 두 개 시킬까 하다가 골고루 시켰습니다~

2017-06-29-18-40-52.jpg

왜냐면 에머이는 리필이 되니까요!!!!♡ㅂ♡
양지쌀국수, 분짜, 넴(이름 맞나..?) 이렇게 시켜서 분짜는 면이랑 소스 리필해서 먹으면 딱이에요!
허겁지겁 먹다보니 배불러서 양지쌀국수는 리필 안 했습니다ㅎㅎㅎ

20170629_184018.jpg

같은 구도의 사진만 몇 장 찍은건지...ㅋㅋㅋㅋ
친구가 제발 수평 좀 맞추라고 뭐라 했지만..;
나름 발전한 겁니다..ㅋㅋㅋ;;
위 두 장은 푸디 필터로 찍고 밑에는 생카메라인데 아무래도 푸디가 색감이 더 예쁘네요!
아무튼 오랜만에 분짜 먹어서 행복했습니다ㅎㅎ

아! 개인적으로 종각점이 조금 더 간이 센 느낌이었어요. 그래서 양지쌀국수는 강남점이 더 나았고 분짜는 종각점이 더 나았는데 저는 분짜 악개니까 종각점이 더 만족스러웠습니다^_^

Sort:  

Congratulations @steamitt! You have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steamitt!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111.17
ETH 2322.86
USDT 1.00
SBD 2.53